와이키키2 몇부작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이이경 김선호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으라차차

으라차차 와이키키2 몇부작 등장인물 관계도 줄거리 이이경 김선호 신현수 문가영 안소희 김예원

jtbc '눈이 부시게' 종영 후속으로 3월 25일 첫 방송되는 새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의 줄거리와 주요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그리고 몇부작인지 알아보려고 합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줄거리

'으라차차 와이키키2' 줄거리 망하기 일보 직적에 있는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에 청춘들이 모여서 우정과 사랑 그리고 지신들의 꿈을 달성하기 위해 모였습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장인물 관계도

이 와이키키에 한수연(문가영), 김정은(안소희), 차유리(김예원)까지 모여서 와이키키를 새롭게 일으키기 위한 청춘들의 이야기가 펼처집니다. 개성이 넘치는 청춘 배우들이 모여 어떤 시너지를 발산살지 기대가 되는데요. 이준기(이이경), 동창 차우식(김선호), 국기봉(신현수)이 모였습니다.



이이경(이준기 역)은  게스트하우스 공동 대표이면서 생계형 단역 배우로 어떻게 하면 망해가는 와이키키를 일으켜 볼려고 합니다.

김선호(차우식 역)은  게스트하우스 공동 대표로서 가수 지망생으로 등장합니다.




신현수(국기봉 역)은 또한 게스트하우스 공동 대표이며 프로야구 2군 선수 어리버리 하면서 호기심을 자극하게 합니다.

문가영(한수연 역)은 고교 시절 이준기, 차우식, 국기봉 이들 세 남자의 첫사랑의 여인입니다.





안소희(김정은 역)는 알바왕으로 준기와는 연극영화과 동기면서 오랜 친구입니다.

김예원(차유리 역)은 요리사로 우식의 누나로 맛있는 음식만들며 포식자로 능청스런 연기로 웃음을 증폭 시켜준다고 합니다.




게스트 하우스 와이키키는 더이상은 나빠질 수 없는 것으로 웃음유발과 개성이 뚜렸한 배우들의 초강력한 웃음을 보여줄거하고 하네요.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시즌1과는 또 다른 매력으로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공감을 줄며, 와이키키에 새롭게 함류하여 청춘들의 파란만장한 생존기와 청춘 배우들의 꿀같은 재미를 기대해도 좋을것 같해요.









'으라차차 와이키키2' 몇부작

'으라차차 와이키키2'는 이창민 감독과 김기호 작가의 함류로 '웃음 제조 드라마로 의기투합하여 '눈이 부시게'드라마가 종영하면서 그 후속드라마로 3월 25일 밤 9시 30분 첫 방송하여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에 70분간 방송하며 총 16부작으로 방송됩니다.


[사진 출처 :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홈페이지 참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