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정인선 나이 차이 여자친구 아버지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장인물

이이경 정인선 나이 차이 여자친구 아버지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등장인물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2' 월화드라마에서 배우 이이경은 함께 출연하는 청춘배우 김선호, 신현수, 안소희, 김예원, 문가영과 함께 게스트우스 '와이키키'에서 현실감 넘치는 웃음 넘치는 이야기가 가득한 연기를 보여준다고 합니다.



배우 이이경은 1989년생으로 나이 31세이고, 키 180cm로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를 졸업하였고, 2011년 MBC 미니시리즈 '넌 내개 반했어'로 브라운관으로 데뷔하였고, 영화는 2012년 '백야'를 통하여 스크린에 데뷔하였으며, 2018 제13회 아시아 모델 시상식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하였으며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이경의 여자친구인 정인선과의 열애가 화제되었는데요. 이이경은 정인선을 여자친구로 공개하기에 앞서 tvN '서울메이트'에 출연해 열애 사실을 인정하였습니다. 여자친구인 정인선은 91년생으로 나이 29살 이라고 합니다.



배우 이이경의 집안에 대해서도 화제가 된적이 있는데요. 이이경의 아버지는 한양대학교 공대를 졸업하여 LG에 입사해 LG이노텍 사장까지 했고, 그리고 제11대 연암공과대학교 총장을 역임하시고 있는 엘리트 집안이네요.




배우 이이경은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드라마에서 '이준기 역'으로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의 공동 대표로 있으며, 무명 배우로 활동하면서 드라마 ‘뉴스룸’의 송준석 역으로 빛을 볼수 있는듯 했는데 빛을 보지 못하고 끝이 없은 오디션에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준기(이이경)는 배우로서 드라마에서 송준석 역을 했다는 이유로 허세 만만으로 인생이 힘들 생활을 하고 있고, 언제 사고가 생길지 모르는 시한폭탄 같은 인물입니다.



이준기(이이경) 혼자 게스트하우스 와이키키를 운영하고 있던중에 고등학교 동창인 우식, 기봉 꼬셔서 투자를 받아 과감하게 와이키키를 리모델링까지 하여 오픈하였지만 매출은 늘지 않고 오히려 감소하여 부도나기 직전인 상태가 됩니다.




'으라차차 와이키키2' 드라마에서 '와이키키' 게스트하우스가 어떻게 전개될지 매주 월화요일 밤 9시 30분에 jtbc에서 만나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