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기혁 나이 인스타그램 드라마 자백 등장인물

배우 이기혁 나이 인스타그램 드라마 자백 등장인물

tvN 새 주말드라마 자백은 오는 3월 23일 첫 방송을 시작하여 총 16부작으로 방송되며, 배우 이기혁이 드라마에서 검사인 이현준 역으로 출연합니다.



드라마 자백에서 배우 이기혁은 권력의 힘 꼭지점까지 가고 싶은 야망이 있는 검사 이현준 역을 맡았으며, 자백에서 이현준은 우리나라에서 권력의 힘을 보여줄 수 있는 직업이 법을 다루는 검사라 여기는 캐릭터입니다.





드라마 자백의 법정에서 이기혁(이현준)과 이준호(최도현)는 검사와 변호사로 팽팽한 대립관계이며, 드라마에서 더욱 긴장감있게 보여준다고 합니다.



북부지방법원 형사재판부 검사인 이현준은 늘씰한 키에 잘 생긴 얼굴이지만 어딘가 얄팍한 느낌이 있는 인상으로 국내 최고의 명문대를 졸업하였고 최도현과는 연수원 동기입니다.



배우 이기혁은 1985년생으로 나이 34세로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고, 20014년 영화 늑대의 유혹에서 해원패거리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JYP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기혁은 2004  늑대의 유혹으로 영화에 데뷔 이후 2010  무적자 등에 출연하였고, 2015년 개최된 '제16회 전주국제영화제' 한국단편경쟁 본선 진출작 '불청객'을 통해 얼굴이 알려진 배우입니다.



이후 511호, 부검, 그 해, 가장 조용한 바다, 유리정원(2017) 등에 출연하면서 독립영화계 스타로 떠올랐습니다. 최근에는 SBS 드라마 기름진 멜로, 친애하는 판사님께의 드라마에 출연하는 등 안방극장에서도 활영을 이여가고 있습니다.



tvN '로맨스 별책부록 후속'으로 방송하는 '드라마 자백'에서 배우 이기혁의 검사로서 이현준의 활약이 기대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