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키미키 최유정 나이 몸매 데뷔 1,000일 방송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위키미키 최유정 나이 몸매 데뷔 1,000일 방송 두시탈출 컬투쇼 출연

걸그룹 위키미키 최유정이 데뷔 1,000일을 맞이하여 1월 28일 방송된 SBS 라디오 '두시탈출 컬투쇼에 스페셜 DJ로 출연하여, 게스트로서 상큼한 입담을 보여주며 팬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표현하였습니다.



가수 최유정은 13살 때부터 연습생을 시작하였는데 걸어다니는 종합병원이라고 별명을 붙을 정도로 관절도 않좋고, 감기도 많이 걸리는 등 힘들었던 시절을 이야기 하기도 하였으며, 관절이 조금 더 악화되긴 했지만 극복하는 중 이라며 씩씩한 모습과 미소를 보여 주었습니다.




최유정의 데뷔 1,000일을 축하하는 메시지를 많은 시청자가 보내주었고, 김태균, 뮤지, 문세윤도 큰 축하를 해주었습니다. 최유정은 '아이오아이(IOI)'로 처음 인사를 드린지가 1,000일이 지났다며 꾸준히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라고 전하였습니다.



위키미키 최유정은 2016년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 101'에서 귀여운 외모와 남다른 끼를 보여주었으며, 탁월한 무대 장악력으로 국민 프로듀서의 마음을 흔들며 11인으로 뽑혀 그 이름을 올리며 걸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2017년 1월 아이오아이가 공식 해체 되었고, 이후 8인조 걸그룹 '위키미키'에서 통통 튀는 틴크러시 콘셉트와 파워풀한 퍼포먼스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귀여운 컨셉도 있지만 걸크러쉬형 센 언니 취향도 갖고 있다고 합니다.



최유정은 1999년생으로 나이 20세이며, 2016년 아이오아이(IOI) 미니 앨범 'Chrysalis'으로 데뷔하여 그룹 위키미키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소속사는 판타지오, 판타지오뮤직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