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tbc 온에어 편성표 무료 로그인 고화질 실시간 바로가기

jtbc 온에어 편성표, jtbc now, jtbc 뉴스 앱 무료 로그인 바로가기

요즘에는 TV가 없어도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모바일로 대부분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데 최근 시청자의 관심을 받고 있는 jtbc 방송을 jtbc 온에어로 대부분 방송을 시청할 수 있고, 또 지난 방송도 다시 볼 수 가 있습니다.

 


jtbc 온에어 편성표 채널구성은 jtbc1, jtbc3 Fox sports, jtbc4, jtbc golf로 구성되어 있으며 실시간 방송과 방송 다시보기를 할 수 있고 또한 지상파 방송과 동등하게 관심도가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jtbc 온에어 무료 고화질 실시간 시청하기 위해서는 jtbc에 회원을 가입하고 로그인을 해야 볼 수 있습니다. 또한 회원가입은 간단하게 할 수 있으니 회원가입을 해두면 외부에 있을때도 보고싶은 프로그램을 놓치지 않고 볼 수 있겠죠. jtbc온에어 메인 메뉴는 프로그램, VOD, JTBC뉴스가 편성표에서 프로그램을 보면 드라마, 예능, 교양, 시사, 특집, 디지털 오리지널로 메뉴가 구성되어 있어요.

 

 

 

#jtbc 온에어 편성표 바로가기

모바일 : http://monair.jtbc.joins.com/

온에어 PC : http://onair.jtbc.joins.com/
jtbc PC : http://jtbc.joins.com/

 

온에어 편성표를 보면 드라마는 요즘 핫한 프로그램 SKY캐슬, 일단뜨겁게 청소하라가 있고, 예능프로그램은 강호동 이수근 등이 출연하는 아는형님, 요즘애들, 날보러와요,강호동 이경규가 출연하는 한끼줍쇼, 안정환 냉장고를 부탁해, 이영자 김숙이 출연하는 랜선라이프, 뭉처야 뜬다 등 요즘 인기가 많은 예능 프로가 많이 있네요. 교양에는 썰전, 차이나는 클라스, 오늘 굿데이, TV정보쇼 알짜왕 등이 있네요. 시사프로그램으로 이규연의 스포트라이트, 밤샘토론, 시건반장 등이 있어요.

 

 

 


기본적으로 로그인을 해야 무료로 볼 수 가 있으니, jtbc 회원가입과 로그인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회원가입은 pc로 할 수 있고, 휴대폰 모바일로 할 수 도 있는데요. 모바일로 하는 방법을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① 화면에서 로그인을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 중간에 있는 회원가입을 클릭합니다.

 

② 회원가입을 클릭하면 휴대폰 인증이 나오는데 여기를 클릭합니다. 그리고 본인의 이동통신사를 선택하고 본인확인 전체동의를 체크하고 시작하기를 클릭합니다.

 

③ 아래쪽에 있는 문자로 인증하기를 클릭하면 이름, 주민번호 휴대폰 번호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인증번호 전송을 클릭하고 조금 있으면 본인 휴대폰으로 인증번호가 전송되면 그 인증번호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약관 동의를 클릭면 됩니다.

 

약관에 동의하고 다음단계를 클릭하면 옆에 있는것처럼 기본정보에 아이디, 비밀번호 동일하게 2번, 이메일주소를 입력하고 가입완료 버튼을 누르면 회원가입이 완료됩니다. 그리고 로그인 화면에서 본인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입력하면 로그인이 됩니다. 여기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잘 기록해서 관리해 주세요.

 

위와 같이 회원가입을 완료하였으면 jtbc 온에어는 로그인을 하여 실시간 방송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jtbc 온에어 실시간 무료 시청은 로그온을 해서 봐야하는데 VOD에 있는 추천, 최신, 인기 프로그램, 테마별에 있는 것은 로그인을 하지 않고 바로 시청이 가능해요.

 

#jtbc 온에어를 로그인 하지 않고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요.

로그인 없이 JTBC 온에어를 시청하는 방법은 JTBC 앱 모바일에 설치하여 사용하면 됩니다. 모바일앱은 JTBC NOW, JTBC 뉴스 앱을 다운 받아 jtbc 온에어를 로그인 없이 시청할 수 있어요. 회원가입을 원치 안은 경우에 좋은 방법이죠. 앱을 휴대폰에 설치하면 됩니다. jtbc 모바일 앱을 알아보겠습니다.

#JTBC NOW 앱

① jtbc 온에어를 실시간으로 주제별 live 채널을 무료로 시청할 수가 있답니다.
② VOD의 다시보기 기능이 있어 방송 프로그램 별 다시보기 영상을 시청할 수 있고, 연속 재생 기능으로 편리하게 여러 편을 이어서 시청 할 수 있습니다.
③ CLIP 영상으로 실시간 명장면 클립 부터 비하인드 영상까지 생생한 영상을 보여 줍니다.
④ TV CLIPS 영상으로 방송사의 예능, 드라마, 시사 프로그램의 주요 클립 영상을 jtbc now앱을 통해서 시청할 수 있답니다.
⑤ 검색기능을 이용하여 지금 방송하고 있는 프로그램과 이미 방송이 종영된 프로그램까지 시청이 가능합니다.

 

#JTBC 뉴스 앱

① 뉴스만을 실시간으로 생중계하고 있으며 방송을 시청하면서 댓글도 달면서 서로간의 소통을 할 수 있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물론 jtbc 온에어나 JTBC NOW 앱으로도 실시간 뉴스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② jtbc 뉴스 앱은 다른 프로그램과 차별화 하여 좀 더 심도 있고 깊이 있게 뉴스룸의 인터뷰에서 카드 뉴스, 여론 조사까지 jtbc 뉴스 앱 만이 갖고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 뉴스 앱입니다.

#jtbc를 볼 수 있는 실시간 TV 플랫폼

JTBC oksusu : http://www.oksusu.com/

 

jtbc온에러를  볼 수 있는 플랫폼으로 pooq(푹), 옥수수 가 있는데요, 지상파 방송을 물론 케이블 종편을 볼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이러한 플랫폼은 무료 보다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해야 하는 경우가 있어 저같은 경우 방송사 전용 프로그램 온에어를 이용하는데, 한 곳에서 다양한 방송사의 여러 채널을 TV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이용하시는 분도 많이 있어 방송사별로 회원가입이 번거로운 분은 이러한 종합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도 좋아요.

 

 

#jtbc 유튜브 채널

이제는 유튜브 채널이 널리 보급되어 있어서 무료로 주제를 선택하여 볼 수 있는 장점도 있고 클립영상 다시보기, 예고편 등은 이러한 jtbc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 시청할 수 가 있습니다.
그러나 jtbc 온에어를 실시간 시청 할 수 없는 것이 단점이죠.


이외에도 jtbc News, jtbc Entertainment, jtbc Entertainment, jtbc Star의 다양한 채널이 있는 자신에게 맞는 프로그램을 선택하여 모바일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오늘은 jtbc온에어 편성표 jtbc now, jtbc 뉴스 앱 고화질로 회원가입 무료 로그인 바로가기 등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 jtbc온에어와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