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원석 이태풍 나이 하나뿐인 내편 합류 유이와 어떤관계 일까?

송원석 이태풍 나이 하나뿐인 내편 합류 유이와 관계?

요즘 즐겨 보고 있는 KBS 2TV 주말드라마로 인기가 높은 '하나뿐인 내편'에 송원석이 중간 합류하여 이태풍역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모델, 탤런트 송원석은 1988년생으로 나이 31세이며, 키 188cm, 소속그룹 원오원으로 활동하였으며 소속사는 스타하우스엔터테인먼트입니다. 고등학교 학생부터 전문 모델 활동을 하였고, 런웨이에서도 많은 무대에 오르며 큰 주목을 받으며 전성기를 보냈습니다.



송원석은 2012년도부터 배우로서 아랑사또전, 나쁜 녀석들, 아버지가 이상해, 꽃 피어라 달순아로 첫 주연을 맡아고, 2019 KBS2 드라마 왼손잡이에 특별출연하였고, 이번에 하나뿐인 내편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주말드라마 '하나뿐인 내편'은 28년 만에 친부가 나타나 믿고 의지하는 한 여자와 친부로서 본인을 숨겨야만 하는 처지의 아버지가 세상 단 하나뿐인 내편을 만나며 삶의 희망을 되찾아가는 과정을 보여주는 이야기입니다.



송원석은 하나뿐인 내편에서 자립심 강한 청년 이태풍역으로 출연하여 후반부 드러마에 변화를 줄거라 합니다. 이태풍 역으로 송원석은 후반부의 핵심인물이 될거라고 하네요.



배우 송원석은 '하나뿐인 내편'이 시청자에 높은 관심과 인기가 있는 작품인 만큼 누가 되지 않게 이태풍 역할을 주신것에 대해 감사하게 생각하며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하였습니다.



이태풍(송원석)과 김도란(유이), 강기사, 이장우의 관계와 김도란 시어머니가 친부와 강기사 과거를 알게 되면서 김도란에게 새로운 국면을 맞이하게 됩니다. 앞으로 계속 하나뿐인 내편 드라마 계속적으로 시청해야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