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고주원 나이 본명 소개팅녀 김보미 누구 첫 만남 장소?

연애의 맛 고주원 나이 본명 소개팅녀 김보미 누구 첫 만남 장소?

1월 10일 TV조선 연애의 맛에서 배우 고주원이 새롭게 합류하여 소개팅녀  김보미 누구, 직업이 뭔지 얼굴도 모르고 전화 통화로 목소리만 알고 인제 자작나무숲으로 가는 기차에서 떨리는 첫 만남이 시작되었습니다. 배우 고주원은 3년만에 연애의 맛으로 복귀하는데 혼자의 행복 보다는 둘의 설렘을 여정을 시작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고주원 본명 고영철이며, 1981년생으로 나이 38세, 키 183cm, 학력 서강대학교 경제학부 경제학과, 연세대학교 언론홍보대학원 언론홍보학과, 2003년 패션모델로 데뷔하여 배우로 활동하였으며 KBS2 소문난 칠공주, SBS 왕과 나, KBS2 최고다 이순신 드라마에 출연하여 인기를 얻었던 배우입니다. 소속사는 정감이앤엠입니다.




고주원은 대학시절 서강대 원빈이라고 할정도로 알려진 멋진 외모와 수능 성적 상위권의 뇌세남으로서 연세대 언론홍보대학원까지 졸업 하였으며 최근 근황이 궁금하였는데 약 3년간의 공백기를 마치고 연애의 맛에 출연하여 고주원이 혼자가 아닌 둘이 되기 위한 솔로탈출을 연애의 맛으로 시작하여 시청자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습니다.





오늘 연애의 맛에서 고주원이 침실에서 아침 기상과 함께 운동으로 조깅을 하며 따뜻한 차와 함께 고독한 모습을 보여 주었고, 동료 배우들과 송년모임에서 여배우와 좀처럼 쉽게 대화를 못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배우 고주원은 연애의 맛에서 소개팅하게될 소개팅녀와 전날밤에 미리 여행을 같이 가자는 제안을 정중히 하고 인제 자작나무숲으로 가는 기차에서 떨리는 마음으로 소개팅녀와 첫 만남을 가졌습니다. 소개팅녀가 누구 인지는 다음 방송에 확인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연애의 맛에서 좋은 분을 만나서 이필모 서수연, 김종민 황미나 커플 처럼 좋은 만남으로 좋은 인연을 만나기 기대 됩니다.


#연애의 맛 고주원 #고주원 나이 #고주원 소개팅녀 누구 #고주원 소개팅 장소 #고주원 본명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