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국남자 유튜브 조쉬 국가비 나이 본명 직업 국적 아내의 맛 결혼생활 공개

영국남자 유튜브 조쉬 국가비 나이 본명 직업 국적 아내의 맛 결혼생활 공개

최근 '아내의 맛'에 출연하면서 관심을 받고 있는 조쉬 국가비 부부입니다. 영국남자 유튜브 조쉬 국가비 부부의 나이 임신, 직업과 국적에 대해서 정리해 봤습니다.



국가비는 1988년생이고 조쉬 캐럿은 1989년생으로 조쉬가 30세로 두 사람은 1살 차이로 국가비 1살 많은 연상연하 부부이군요.



국가비(본명 Gabriela Kook)는 한국에서 활동하는 아르헨티나 출신의 셰프입니다. 국가비는 마스터셰프 코리아 시즌 3에 출연해 준우승을 하였고,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나 스페인에서 자랐고 미국에서 청소년기를 보냈다고 합니다.



국가비는 아버지께서 가브리엘라로 이름을 지어 주셨는데 이 이름을 줄여서 '가비'라고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현재 직업은 유튜버와 셰프로 활동 중이며 조쉬 캐럿과 결혼하여 국가비 남편의 고향인 영국 런던에서 거주하고 있습니다.



국가비는 1988년생으로 나이 31살이며 부모님 모두 한국인으로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나서 국적은 아르헨티나와 부모님의 한국과 함께 이중 국적으로 되어 있다고 합니다.



국가비는 아르헨티나에서 태어났으나 스페인에서 초등학교 다녔고, 미국에서 중학교와 고등학교를 마쳤으며, 2013년 프랑스 르꼬르공블루에서 요리를 공부하였다고 합니다. 국가비는 이렇게 여러 나라에서 생활하다보니 영어, 스페인어, 프랑스어 등 4개 국어 능력자라고 합니다.


국가비는 2014년 올리브TV '마스터셰프 코리아 3'에서 준우승하였고, 유튜버와 셰프로서 활동하면서 영국남자인 조쉬 캐럿과 함께 찍은 동영상이 유튜브 올라 오면서 사귀는 것을 알려졌고 2년동안의 연애를 하다가 2016년 2월 영국에서 결혼하여 현재 영국 런던에 거주하고 있으며 조쉬 국가비는 3년차로 아기는 없고 둘만의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는 모습이 아내의 맛에 방영되었습니다.



예전과 달라진 외모로 성형설이 돌고 있는것 같습니다. 이는 근거 없는 사실로, 국가비 성형은 루머로 보여집니다. 아마도 얼굴살이 조금 빠지면서 그렇게 보이는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국가비는 닮은 연애인이 있는데 그대표적으로 박민영과 유독 많이 닮은 모습으로도 유명합니다. 얼핏 보면 오해하는 분들도 있을 것 같습니다.



조슈아 대럴 캐럿(Joshua Daryl Carrott,)은 출생1989년생으로 나이 30세이며 2014년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2'로 데뷔한 영국 남자로 잉글랜드의 엔터테이너겸 모델로 활동하고 있으며, 유튜브에서는 조쉬(Josh)라는 이름으로 더 알려져 있고, 한국과 영국 관련 콘텐츠를 주로 다룬며, 한국어도 잘한다고 합니다.



조쉬는 아버지가 중국계 혼혈출생이며 조슈아캐럿은 쿼터 혼혈이라고 합니다. 유튜브 구독자는 290만명으로 대단하죠, 유튜브는 친구 올리버 캔달과 함께 하며 걸어다니는 방송국이라고 합니다.


현재 조쉬 국가비 부부는 결혼 하여 영국에 살고 있는 것으로 방송에 소개 되었습니다. 항상 즐겁고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며 예쁜 아기 탄생을 기대해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