왕이 된 남자 여진구(이헌, 하선) 이세영(유소윤) 나이 부부 관계

왕이 된 남자 여진구(이헌, 하선) 이세영(유소윤) 나이 부부 관계

요즘 왕이된 남자에 출연하는 여진구(왕 이헌, 광대 하선 역)와 이세영(소윤 왕비) 배우가 관심과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이 두 배우는 아역배우 출신으로 어렸을때 부터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차근 차근 쌓은 연기력 있는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1월 7일 방송된 tvN '왕이 된 남자'에서는 여진구는 왕 이헌과 광대 하선으로 1인 2역으로 출연하여 왕과 외모가 꼭 닯은 광대로서 왕 이헌과 광대 하선은 서로의 모습을 보고 놀란답니다.



왕 이헌은 광대 하선에게 용포를 입히고 목소리를 내도록 한 왕 이헌(여진구)은 자신과 너무나도 닮은 그의 모습에 광기어린 웃음을 보여 줍니다.



배우 이세영은 왕이 된 남자에서 왕의 부인 왕비 유소운 중궁전의 주인, 내명부의 수장, 이헌의 부인으로 출연하여 진짜 왕 이헌과 광대 왕 하선 사이에서 어떻게 이야기가 전개될지 궁금하네요.


tvN 월화드라마 '왕이 된 남자'는 임금이 자신의 목숨을 노리는 자들로부터 벗어나기 위해 쌍둥이보다 더 닮은 광대를 궁에 들여놓으며 펼쳐지는 이야기 입니다.



왕이 된 남자에서 주인곳을 맏고 있는 여진구는 1997년생으로 나이 22세이며,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으며 영화, 드라마 등에 다수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인정 받고 있습니다.



여진구는 아역배우로 2005년 영화 '새드무비' 에서 극중 염정아의 아들역으로 데뷔하여, 그 후 방송 3사의 주요 드라마의 주인공 아역을 도맡아 연기하였고, 2008년에는 일지매에서 일지매(이준기), 타짜에서 고니(장혁) 아역을 맡아 그 해 SBS 연기대상에서 아역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배우 이세영도 아역배우로서 1992년생으로 나이 27세이며, 키는 163cm이고,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부, 2017년에는 제53회 백상예술대상 여자 신인연기상을 받기도 하였습니다.



아역배우 출신 이세영은 1997년 MBC '뽀뽀뽀'로 데뷔하여 드라마 '형제의 강'을 시작으로 수 많은 작품에서 아역으로 활약했으며 2004년에 들어선 활동 영역을 넓혀 '아홉살 인생'과 '여선생 VS 여제자' 등 영화에도 출연하며 주연으로 활동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