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N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주연 열애 나이 만남 등장 인물관계도 줄거리

tvN 남자친구 박보검 송혜교 나이 차이 만남 등장 인물관계도 줄거리

오는 28일(수) 밤 9시 30분 첫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 박보검(나이 25세), 송혜교(나이 37세)가 주연으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남자친구'는 다 가진 것처럼 보이는 여자(수현)와 아무것도 가진 게 없는 평범한 남자(진혁), 부와 명예를 버리는게 어려운지, 평범한 일상을 내놓는게 어려운 일인지에 대하여 이야기하는 드라마로 한번도 자신이 선택한 삶을 살아보지 못한 차수현(송혜교)과 자유롭고 맑은 영혼 김진혁(박보검)의 우연한 만남으로 시작되는 설렘 감성 멜로드라마 입니다.



드라마 남자친구 박보검(수현), 송혜교(수현) 가족 인물관계도 줄거리

김진혁(박보검, 나이 25세)의 가족을 보면 김진혁 부(신정근)와 진혁 모(백지원), 진혁 동생(표지훈)의 얼굴 가득 피어난 티 없이 맑은 웃음은 긍정적이고 밝은 가족입니다.



차수현(송혜교, 나이 37세)의 가족 구성원을 보면 국회의원인 차수현 부(문성근)의 옆을 지키는 수현 모(남기애 )의 눈빛에서는 더 높은 명예를 갈구하는 욕망이 풍겨져 모습의 가족입니다.




수현과 진현의 가족관계를 보면 한눈으로 봐도 차이가 커 보이는 가족이네요. 차수현-김진혁이 성장해온 배경을 보면서로 다른 인생을 살아온 차수현과 김진혁 두 사람의 만남에 대하여 흥미가 더욱 기대됩니다.



드라마 남자친구 송혜교(수현) 박보검(진혁) 주변 인물관계도 줄거리

차수현(송혜교)이 대표인 동화호텔 직원들을 보면은 수현의 운전기사 남명식(고창석)과 수현의 비서 장미진(곽선영)은 수현 곁을 알뜰살뜰 지키며 케미를 준다고 하네요. 홍보팀 김선주(김혜은)-이진호(김호창)-박한길(이시훈)-구은진(박진주)-조혜인(전소니)은 각각 개성이 이는 캐릭터로 드라마에서 재미를 더욱 높여준다고 합니다.



김진혁과 절친사이인 동화호텔 홍보팀 조혜인(전소니)와 이대찬(김주헌)은 진혁과 자유스럽고 허심탄회한 이야기를 나누는 사이로, 진혁(박보검)-조혜인(전소니)-이대찬(김주헌)이 보여줄 기분 좋은 절친 케미가 남자친구의 드라마를 잼있게 만든다고 합니다.



차수현(송혜교)과 관계가 있는 태경그룹의 대표 정우석(장승조)과 태경그룹 회장인 우석모(차화연) 사이의 이야기가 궁금증을 더하게 만든다고 해요.





드라마 '남자친구' 송혜교(수현)-박보검(진혁)의 감성 로맨스를 중심으로, 서로 다른 성향을 갖고 있는 수현(송혜교)과 진혁(박보건)의 가족에서 주변 인물들이 서로 얽혀있는 이야기들 드라마를 보는 시청자에게 보는 즐거움을 준다고 합니다. 유영아 작가와 박신우 감독이 함께 하는 작품으로 감성 로맨스로 이야기가 가득찬 드라마 tvN '남자친구'가 11월 28일 수목드라마로 첫 방송이 시작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