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시원 나이 키 몸매 학력 발명왕 아버지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이시원 나이 키 몸매 학력 발명왕 아버지

배우 이시원이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에서 이수진 역으로 추연한다고 합니다.

이시원은 영화 굿 맨, 터널 3D, 10분, 들개 드에 출연하였고, 최근 드라마 출연은 드라마 스페셜 - 우리가 계절이라면, 추리의 여왕, 2018년  KBS2 슈츠,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이수진 역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배우 이시원 나이 키 몸매 학력

이시원 영화배우로 1987년생이며 나이 31세, 키는 166cm,  학력은 서울대학교 대학원 진화심리학 석사 졸업, 2012년 KBS 드라마 '대왕의 꿈'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935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이시원은  배우로서는 흔치 않은 스펙을 갖고 있는데, 서울대학교 경영학을 공부하고 동대학인 서울대학교 대학원 진학에서 인류학과 석사 학위까지 받은 상당한 엄친딸 입니다. 스펙을 갖고도 엘리트 코스로 나서지 않고, 2009년에 연극 배우로 연기 활동을 시작해 2012년 KBS 대하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정식으로 배우로서 데뷔를 하였습니다.



서울대 재학 시절 엠넷 밴드 오브 브라더스 프로그램에서 슈퍼주니어의 강인과 소개팅한 적도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2009년 서울대 얼짱 타이틀 & 예심 고득점자 자격으로 1대 100에 1인으로 나온 적이 있데요.



이시원 아버지 발명왕

이시원은 아버지가 자신을 위해서 발명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이시원이 어릴 적에 연필 잡는 법이 서투니까 연필을 잡기 쉽게 손가락을 받치는 보조 기구를 발명해 주셨다"고 말했다.

이에 신봉선은 "문방구에 있는 그거 말이냐"며 놀랐다. 전현무 또한 "진짜 아버님이 개발하신 거냐"면서 감탄했다.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드라마에서 이시원은 이수진 역으로 나이 36세의 소아과 의사로 출연하는데 진우의 전처, 현재는 차형석의 아내로서 정갈하고 침착한 지성미가 돋보이는 타입으로 대학시절 진우의 저돌적인 매력에 빠져 결혼까지 골인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너무 익숙하고 믿는 사이였던 게 도리어 문제였던 건지 각자 일이 바빠지면서 서서히 소홀해지는 관계가 되고 그리고 진우의 빠른 성공을 하지만 오히려 수진은 우울증을 에 걸리게 되어 결국 진우와 이혼하고 형석과 재혼하는 과정에서 3명의 관계형성이 이루어 진다고 합니다.


스페인 그라마다에서 촬영하는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우리모두 본상 사수해야 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