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경없는 포차 이이경 에이핑크 보미 마이크로닷 샘 오취리 본명 나이 국적

국경없는 포차 이이경, 에이핑크 보미, 마이크로닷, 샘 오취리 본명 나이 국적

"국경없는 포차"는 포장마차가 세계일주'라는 콘셉트로 국경을 넘어 전 세계 사람들과 한국의 음식과 언어로 소통하는 "국경없는 포차"로서 프랑스 파리와 도빌, 덴마크 코펜하겐 등 3개 도시에서 펼쳐지는 포장마차로 유럽의 이국적인 풍광을 배경으로 한국의 맛과 흥이 넘치는 포차의 정겨운 분위기 어우러져 세계인과 조금더 가까워지는 아름다움을 만들어 진다고 합니다.



11월 21일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 해외에서 만나는 "국경없는 포차"에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 샘 오취리, 에이핑크 보미, 마이크로닷이 함께 한국의 포장마차가 국경을 넘어 해외로 가서 현지 사람들에게 한국의 스트리트 푸드와 포차의 정을 나누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국경없는 포차 샘 오취리, 이이경, 에이핑크 보미, 마이크로닷 본명 국적 나이

샘 오취리(본명 Okyere Samuel)는 방송연예인으로 가나출신으로, 1991년생으로 나이 27세이며,  키는 184cm이고, 학력 서강대학교 컴퓨터공학 공부했으며, 2015년 제8회 코리아 드라마 어워즈 글로벌 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습니다. 소속사는 탄탄엔터테인먼트입니다.




배우 이이경은 1989년생으로 나이 29세이며, 키는 180cm,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기과, 소속사는 HB엔터테인먼트입니다. 이이경은 2018  JTBC  월화드라마 으라차차 와이키키, KBS2  수목드라마 슈츠, MBC  월화드라마 검법남녀, 최근에는 MBC  수목드라마 붉은 달 푸른 해 출연 한다고 합니다.



에이핑크 보미(본명 윤보미)는 1993년생으로 나이 25세이며, 키는 163cm, 2011년 에이핑크 EP 앨범 "Seven Springs of Apink"으로 데뷔하여, 소속그룹 에이핑크 리드보컬, 메인댄서를 맡고 있으며, 소속사는 플랜에이엔터테인먼트입니다.



마이크로닷(본명 신재호)은 가수, 1993년생으로 나이 25세이며, 키는 174cm, 학력은 오클랜드공과대학교 경영학, 법학, 2006년 올 블랙 싱글 앨범 "Chapter 1"로 데뷔하였으며, 2006 그룹 "올 블랙" 멤버로 활동하였습니다.




"국경없는 포차"는 박중훈, 신세경, 안정환, 이이경, 샘 오취리, 보미, 마이크로닷 등이 함께하는 국경과 언어를 뛰어 넘는 한국포차 분위기를 만들어 세계인과 소통하는 모습 보고 싶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