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청동 외할머니 스텔라장 김영철 모모랜드 주이 본명 나이 국적 외국어 실력

삼청동 외할머니 스텔라장, 김영철, 모모랜드 주이 본명 나이 국적 외국어 실력

11월 24일 토요일 저녁에 KBS 2TV '삼청동 외할머니'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MC 김영철, 앤디, 에릭남, 스텔라장, 모모랜드 주이가 은 6개국에서 온 외국 할머니와 삼청동 집밥 레스토랑 직원으로 흥미 진지한 요리 집밥 프로그램이 시작합니다.



삼청동 외국할머니 국가 이름

'삼청동 외할머니' 프로그램에서는 집밥을 만들며 평생을 살아오면서 손맛 넘치는 외국 할머니들의 한국에서 삼청동 집에서 할머니들의 손끝에서 펼쳐지는 세계 요리 진수와 할머니의  인생이 담긴 성찬이 공개를 합니다.



6개국에서 오신 할머니는 벨기에에서 베로니크 할머니, 헝가리에서 안나 할머니, 멕시코에서 오뎃 할머니, 태국엣 누댕 할머니, 프랑스에서 로헝스 할머니, 코스타리카에서 비올레타 할머니는 서로 다른 나라지만 통역앱을 사용하면서 의사 소통하고 함께 느끼며 친해졌다고 하네요.



삼청동 외할머니 MC 스텔라장, 김영철, 모모랜드 주이 본명 나이 외국어 실력

스텔라장(본명, 장성은, Stella Jang) 싱어송라이터이고, 1991년생 나이 27세, 2014년 디지털 싱글 앨범 '어제 차이고'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그랜드라인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가수 스텔라장은 중학교 때 프랑스로 유학갔으며 리세 앙리 4세(Lycée Henri-IV) 학교를 졸업하였고, 그랑제콜인 아그로 파리테크에 진학하여 졸업하였다. 프랑스인 선생님이 장성은에게 "스텔라"(Stella)라는 이름을 지어주었습니다. 프랑스에서 공부하여 프랑스어와 영어는 매우 잘하고, 거기에 태국어도 조금 한는 등 5개국어를 한다고 하네요.



모모랜드 주이(본명, 이주원, Joo E) 가수, 1999년생 나이 19세, 소속그룹 모모랜드  리드보컬, 서브래퍼, 리드댄서를 맡고있으며, 2016년 모모랜드 미니앨범 ‘'Welcome to MOMOLAND'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MLD엔터테인먼트입니다.



모모랜드 주이는 명실상부한 모모랜드의 2대 에이스이자, 예능 담당에서 실질적인 센터의 자리까지 올라간 멤버 주이미여, 대중들에게 모모랜드의 인지도를 가장 많이 알린 멤버 가수입니다. 최근에 진짜사나이 300에 출연하여 힘들어도 웃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어요.



삼청동 외할머니 김영철 나이 데뷔 영어실력

김영철 1974년생 나이 44세, 키 182cm, 학력은 동국대학교 호텔경영학 학사, 1999년 KBS 14기 공채 개그맨으로 데뷔하였으며, 소속사는 미스틱엔터테인먼트(미스틱89) 소속입니다.

개그맨 김영철은 1998년 KBS '시사터치 코미디파일'의 한 코너에 출연하기 시작하여, 1999년 강인덕 전 통일부장관 부인 배정숙의 "미안합니다~ 몸이 아파서~"를 성대모사를 하면서 김영철이라는 이름이 알려졌습니다.



개그 콘서트에서 특유의 깐죽거리는 캐릭터나 경상도 사투리, 하춘화나 윤복희, 이영자의 모습을 희화화하여 흉내내는 개인기로 인기를 끌었으며, 그 뒤 MC로 전향하여 각종 쇼 프로그램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또한 영어실력이 상당하여 세계 3대 코미디 페스티벌 중 하나인 호주의 '멜버른 코미디 페스티벌'에서 '김영철의 조크 콘서트'라는 단독 코너를 영어로 진행하기도 했습니다.



'삼청동 외할머니'는 김영철, 앤디, 에릭남, 스텔라장, 모모랜드 주이와 6개국에서 온 외국 할머니 벨기에-베로니크, 헝가리-안나, 멕시코-오뎃, 태국-누댕, 프랑스-로헝스, 코스타리카-비올레타 할미니와 함께 집밥의 잼이고 케미가 넘치는 이야기11월 24일 저녁 10시 50분 첫 방송을 시작하는데 우리모두 본사을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