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다인 본명 나이 몸매 키 영화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출연"

유다인 곽지민 본명 나이 몸매 키 결혼 남편 영화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출연"

배우 유다인 영화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출연하여 촬영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유다인은 영화에서 능력과 근성을 모두 갖춘 원청업체 직원 정은을 맡아 강인하고 치열하게 살아가는 직장인의 애환을 현실적으로 표현한다고 합니다.



배우 유다인(본명 마영선) 1984년생으로 나이 34세이며, 키는 165cm이고, 학력은 서일대학교 예체능계열 연극학과 졸업하였고, 2005년 SBS 드라마 "건빵선생과 별사탕"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소속사 프레인TPC의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유다인은 2011년 여주인공 혜화 역으로 출연한 독립영화 "혜화, 동"을 통해 각종 영화제 신인여우상에 노미네이트되었고, 2011년 제31회 한국영화평론가협회상 신인여우상을 수상하면서 배우로서의 존재감을 알리게 되었습니다.



배우 유다인은 영화 용의자, 혜화.동, 드라마 스케치, 닥터스, 역도요정 김복주 등 에서 깊이 있는 감성으로 수채화 같은 매력을 보여 주었습니다. 그리고 부산영화제에서 공개된 영화 "속물들"로 기존 이미지와 다른 매력으로 눈길을 끌기도 하였습니다.




유다인은 배우 곽지민과 묘하게 닮았다고 합니다. 처음에 유다인을 몰랐던 사람들은 드라마나 영화에서 처음 봤을 때 배우 곽지민인 줄 알았다고 하기도 하였는데 유다인보다는 곽지민이 좀더 날카로운 인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배우 곽지민은(본명 곽선희) 1985년생으로 나이 33세이며, 키는 162cm이고 학력은 중앙대학교 연극학과를 졸업하였으며, 2003년 영화 "여고괴담 3 - 여우 계단"으로 데뷔하였습니다. 곽지민은2008년 지민이라는 이름으로 싱글 음반도 냈었는데, 곡 중에는 장나라의 "Sweet Dream"을 리메이크한 것도 있었습니다.





배우 유다인의 친한 연예인중 한명을 꼽으면 배우 유연석이라고 한다고 합니다. 유연석은 영화 "혜화, 동"에서도 각각 남녀 주인공 출연하였고, "맛있는 인생"에도 같이 출연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배우 유다인이 출연하는 "나는 나를 해고하지 않는다" 영화는 내년 2019년도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