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렘주의보 천정명 윤은혜,주우재 한고은" 나이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설렘주의보 천정명 ♥ 윤은혜" "한고은 주우재" 표지훈-이혜란 나이 등장인물, 인물관계도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는 언제든 사랑을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은 여배우지만 번번이 차이고, 연애가 세상에서 제일 어려운 연애 바보 윤유정(윤은혜)과 낭만 철벽남 차우현(천정명)의 우연 같은 운명적 로맨스와 성장 이야기가 전개 된다고 합니다.




"설렘주의보"는 조창완 감독 작품으로 등장인물은 배우 천정명, 윤은혜, 한고은, 주우재, 표지훈, 이혜란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인물관계도를 알아보면~~~




배우 천정명의 상대역으로 윤은혜가 출연하는데 천정면 또한 윤은혜와 같이 오랜만에 드라마로 출연합니다. 천정명은 대본을 보면서 새로운 도전을 하고 싶었고, 이번 설렘주의보를 통해 색다른 모습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라며 촬영을 한 두 달에서 석 달 정도 진행했으며 초반부는 많이 찍었고 오랜만에 복귀해서 설레고, 개인적으로 수많은 일이 있었지만 잘 극복하고 재미있게 촬영하였다고 합니다.





배우 천정명 1980년생으로 나이 37세이며, 상지대학교 체육학을 공부하였고, 1997년 고2때 길거리 캐스팅으로 샤니 호빵 CF를 찍으면서 데뷔하였고, 1999년에 스톰 모델 5기 대상 수상으로 모델 활동과 "학교2"에 출연하여 연기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천정명은 2000년 SBS "오픈드라마 남과 여 - 꽃다방 순정"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인 활동을 시작하였으며, 2007년 영화 "헨젤과 그레텔"을 출연하였습니다. 군 전역후 2010년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로 복귀하여 소속사 DK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설렘주의보"의 조창완 감독은 "서툰 사랑을 살려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라지금까지 나왔던 로맨틱 코미디에서 최고의 드라마가 많은데 설렘주의보의 드라마를 보는 내내 소소한 재미가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