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커플 나이차이 인스타그램 "종미나커플" 사진

연애의 맛 김종민 황미나 커플 나이차이 인스타그램 "종미나커플" 사진

"연애의 맛" 예능프로그램에 가수 김종민, 황미나 기상캐스터의 달콤한 연애 이야기에 시청자의 관심이 고조 되고 있습니다. 김종민과 황미나의 나이차이는 13살차이가 나는 군요.



TV조선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은 김종민 황미나 커플처럼 사랑을 잊고 일만하는 대표 싱글 스타들의 이상형과 연애하며 사랑을 찾아가는 신개념 연애 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으로 결혼에 대한 관심을 높여주고 있습니다.






김종민 1979년생으로 나이 39세로 키는 176cm이며, 2000년 코요태 3집 앨범 "Passion"로 데뷔하였으며, 그룹은 코요태이며, 소속사는 KYT 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김종민은 그룹 코요태에서 "서브보컬"을 담당하였고, 2003년부터 코요태의 리더를 맡고 있습니다. 2009년 공익근무요원 소집해 후 1박 2일로 복귀하여 예능프로그램에 다수 출연하였고 최근에는 무한도전, 미운우리새끼, 연애의맛 등에서 예능프로에서 활발하게 활약하고 있습니다.






황미나는 1993년생으로 나이 26살이며, 키는 169cm이며, 극동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졸업하였고, TV조선 뉴스7에서 날씨 소식을 전하는 기상캐스터로 일하고 있는데 큰 키에 늘씬한 몸매와 미모를 갖고 있습니다.





10월 7일 방송예정인 "연애의 맛"에서 김종민 황민아 커플은 "소확연"을 시청자들의 연애 세포를 자극하여 연애를 하싶게 만들어 주고 있습니다.(소확연 : 소소하지만 확실한 연애의 맛)




황미나 김종민 커플은 한강의 해가 저물어가는 것을 보면서 치킨 먹방과 함께 한강 데이트 하고, 김종민은 설렌다 떨리는 마음을 표현하였고, 황미나를 향한 얘정을 증명하여 주었던 한강 데이트가 되었다고 합니다.




황미나 기상캐스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종미나커플"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는데, 올린 사진에는 김종민과 황미나 사진과 두 사람의 사랑스러운 분위기가 관심을 끌었습니다.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맛"은 매주 일요일 밤 10시 50분 방송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