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홍 나이 데뷔 개그맨 동기 결혼 미운우리새끼 어머니 걱정

박수홍 나이 데뷔 개그맨 동기 결혼 미운우리새끼 어머니 걱정

박수홍은 1970년생으로 나이47세로 키는 183cm로 큰키이며 형액형은 O형입니다. 학교는 한세대학교 관광경영학과를 졸업하고, 1991년 KBS 대학개그 콘테스트 동상을 수상하여 개그맨으로 데뷔를 하였습니다.



박수홍은 KBS 공채 개그맨 7기로 활동하기 시작하였는데 이때 동기로는 MC로 유명한 유재석, 김국진을 포함하여, 김수용, 김용만, 남희석, 양원경, 윤기원, 이영재, 전효실 등이 있습니다.






박수홍의 동안인 얼굴을 갖고 있는데 동기인 남희석보다 1년 형이라고 합니다. 또한 강호동, 김구라, 전한길, 김혜수, 한준희, 설민석, 이병헌, 고창석, 박명수 등과는 나이가 동갑이라고 하니 결혼이 좀 많이 늦여지고 있지요 그래서 “미운 우리 새끼”에서 어머님(지인숙)이 걱정을 하고 있어요.






박수홍은 야심만만으로 대표되는 스튜디오 토크쇼 진행 능력자이며, 무한도전과 1박2일을 위시한 리얼버라이어티의 시대가 열리면서 육체 활동 위주 활동으로 유재석과 강호동이 양강체제, 시사교양 프로그램 진행으로 주력하였습니다.







최근에 박수홍과 윤정수는 예능 프로그램에서 자신이 불혹의 클러버임과 전담 웨이터 등 클럽 늦바람이 든 모습을 보여주었고, 뛰어난 자기 관리와 성실함으로 데뷔하여 약 25년 동안 방송을 쉬지않고 활동하고 있다고 하며, 유재석, 강호동, 신동엽과 같은 탑 MC들도 인정한 대단한 커리어가진 박수홍이라고 합니다.





박수홍은 예식장 사업도 했었는데 이제 50대를 바라보는 2018년 현재 노총각으로서 다른 개그맨 동기들은 거으 결혼하여 가정을 꾸렸는데 아직도 인연을 만나지 못하고 있는데 “미운우리새끼”에서 윤정수와 함께 청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