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세정,박찬호,차인표,우효광,류수영, 빅픽처패밀리 인생샷, 차선장 숏터뷰, 시청율

김세정,박찬호,차인표 우효광, 류수영, 빅픽처패밀리 인생샷, 차선장 숏터뷰, 시청율

10월 6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빅픽처 패밀리"멤버들이 저녁 식사를 함께 먹는 모습이 보였습니다.




"빅픽처패밀리"주제는 "살며, 찍고, 나누는, 인생샷"을 콘셉으로 하여 따뜻한 마음과 시선을 가진 네 남자인 차인표, 박찬호, 류수영, 우효광이 경남 통영에 있는 작은 마을에 사진관을 열고 다양한 사람들의 이야기가 담긴 "인생샷"을 찍어주는 8부작 시즌 리얼리티 프로입니다.





이날 방송에서 빅픽처패밀리의 멤버 김세정(갓세정), 차인표, 박찬호, 우효광, 류수영 5명이 저녁식사를 하면서 차인표는 김세정(갓세정)에게 "성공해서 돈을 많이 벌면 무엇을 하고 싶냐"라고 질문하였더니 김세정은 "선배님들 처럼 봉사도 하면서 베풀 줄 아는 삶을 살고 싶다"고 답하여 감동 먹었습니다.




또한 식사하면서 김세정(갓세정)은 선배님 "운명이 있다고 생각하시는지, 운명을 믿으시나요"라고 물었는데, 옆에서 우효광은 바로 "동상이몽! 너는 내 운명"이라 외치며 아내을 회상하였고, 차인표는 운명을 믿으시나요 답으로 "운명은 믿지는 않지만 오늘 사랑할 사람이 있으면 사랑하는 해야하며 사랑을 사랑이다"고 밝혔습니다. 류수영은 운명을 안 믿는다. 일상적인 행복이 삶의 모든 것이라고 생각한다라고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갓세정의 운명을 믿으시나요 답변으로 박찬호는 "운명을 믿는다. 행복은 주어지는 게 아니라 내가 만들어가는 거다"라고 하면서 맛있는 저녁식사를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차인표는 "힘들고 제일 어려울 때 길모퉁이를 돌면 누군가 뜻하지 않게 도와주는 경우가 있지 않느냐"라고도 덧붙이며 운명을 믿으시나요의 답변으로 차선장의 숏터뷰를 마무리하고 설거지 게임으로 설거지 담당을 정하였는데 차인표와 류수영이 게임에서 저 설거지를 하고 잠자리에 드렀습니다.







주말에 방송되는 예능프로그램인 "빅픽처패밀리"는 매회때마다 시청율이 상승하여 시청자들의 관심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4회때 5.5%, 최고 6.5%(수도권)로 높은 시청율을 보여 주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