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찔한 사돈연습 러블리즈 이미주 권혁수 가상부부 나이차이

아찔한 사돈연습, 러블리즈 이미주 권혁수 가상부부 나이차이

10월 5일 첫 방송된 tvN에서 "아찔한 사돈연습" 예능프로그램은 가상으로 결혼한 부부 "러블리즈 미주 권혁수 가상부부"의 모습을 보여 주었다고 합니다.



"아찔한 사돈연습" 프로그램은 가상 결혼한 부부을 지켜보는 실제 부모님들인 가상 사돈과 부모님과 함께 자식들의 가상 결혼을 지켜보며 예측할 수 없는 입담과 함께 웃음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권혁수와 이미주는 놀이동산에서 첫 만남을 가졌는데요. 이들은 서로 인사를 나누자 마자 롤러코스터를 즐기며 에너자이저 커플의 탄생을 예고했는데, 하지만 이내 권혁수는 이미주의 에너지를 따라가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유발했습니다.





권혁수 1986년생으로 나이 32세로 키는 176cm이고, 서울예술대학 연극과 수석으로 졸업하고, 2012년 tvN 라이브 코미디쇼인 "SNL 코리아 2"로 데뷔였고, 소속사 아티팩토리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데뷔 과정을 보면 그당시 SNL의 감독을 맡고 있던 "장진"이 권혁수의 끼를 알아보고 SNL 시즌2에서 조연으로 발탁하였다고 합니다. 2017년 3월 나 혼자 산다에 첫출연하여 엄청난 먹방을 선보이기도 하였습니다.






이미주 1994년생으로 나이 24세이고, 키는 165cm이고, 2014년 1집 정규앨범 "Girls' Invasion" 데뷔하였고, 걸그룹 소속은 "러블리즈"이고, 여기에서 포지션은 서브보컬, 메인댄서 맡고 있으며,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tvN "아찔한 사돈연습" 예능프로그램은 매주 금요일 오후 7시 40분에 방송 하고 있으며, 10월 5일 첫 방송된 "아찔한 사돈연습" 시청률은 평균 1.8%, 최고 2.5%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