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LA 이기홍 사부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프로메티우스 출연

집사부일체 LA, 이기홍 사부,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 프로메티우스 출연

집사부일체는 LA에 있는 "이기홍" 사부를 만나기 위하여 미국으로 출국하여 "집사부일체" 멤버가 "이기홍의 집"을 찾아갔습니다. 이번 집사부일체 LA 사부로 출연하는 이기홍은 영화 "메이즈 러너" 시리즈로 이름이 알린 한국계 할리우드 배우라고 합니다.





이기홍은 한국계 미국인 1.5세 출신으로 영화 '메이즈 러너' 시리즈에서 "민호 역"을 맡으며 인지도가 높아졌습니다. 이기홍은 친근하고 인간적인 미소가 트레이드 마크라고 합니다.  이기홍은 더피플 매거진에서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섹시한 남자 4위에 오르기도 했어요.


이기홍(Ki Hong Lee) 1986년생으로 한국계 미국인 1.5세로 나이는 31세이며, 키는 180cm로,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캠퍼스에서 심리학을 공부했습니다. 현재 할리우드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기홍 사부는 한국 영화에도 출연하고 싶다라는 의사를 표현 하기도 했는데, 지난해 개봉한 한국 영화 "특별시민"에도 양진주(라미란) 아들 스티브로 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는 주로 할리우드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기 때문에 "이기홍" 이라는 이름에 많은 사람들이 궁금해 하고 있는 배우로서 이번 집사부일체 LA에 출연으로 더욱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난 2015년 이기홍은 재미교포 최하영 씨와 결혼하여 미국에서의 생활을 하고 있으며, 이번 집사부일체 LA 사부 편에서 부부생활 등을 공개할 것으로 보여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MBC 드라마 "프로메테우스"로 국내 드라마에 진출하였는데요, "프로메테우스"는 북핵과 장거리 미사일의 실체를 알고 있는 "북한 과학자"들이 제3국에서 실종으로 각각의 이해관계를 가진 각국의 첩보원들과 대한민국 국정원 요원이 이를 추적해나가는 내용으로 그려지는 드라마인데, 배우 하정우, 진구, 하지원 등이 출연 한다고 합니다.




드라마 프로메테우스에서 이기홍은 CIA 요원으로 캐스팅 되었는데 "프로메테우스"는 2019년 상반기 방송 예정이며 하지원, 진구, 박기웅, 이기홍에 출연한다고 힙니다.


"집사부일체 LA"에서 사부로 출연하여 우리게게 어떤 가르침을 줄지 집사부일체 멤머 이승기, 이상윤, 양세형, 육성재에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