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코 아이유 소울메이트 피처링 콘서트 인스타그램


지코 아이유 소울메이트 피처링 콘서트 인스타그램

지코 콘서트에 아이유가 게스트로 참여하는 올해 첫 번째로 8월 11, 12일 서울 올림픽공원 SK올림픽 핸드볼 경기장에서 지코(1992년생, 나이 26세, 본명 우지호) 단독 콘서트로 지코 “킹 오브 더 정글” 투어 인 서울 공연을 합니다.


지코 콘서트에 아이유(1993년생, 나이 25세, 본명 이지은)가 게스트로 참여하기로 했습니다. 지코 아이유는 7월 30일 지코의 곡 “소울메이트(SoulMate)”를 함께 호흡하여 노래를 불렀습니다.



 


지코의 감각적인 음색과 아이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매력적으로 조화롭게 어우러져 현재까지는 1위 차트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지코 곡에 피처링 해준 가수 아이유를 게스트로 초청하였고, 아이유 또한 이를 수락하여 준것에 대하여 친밀감을 보여주였고, 아이유가 지코의 콘서트를 함께 함으로써 공연이 더욱 대중에게 즐거움을 줄거라 보여집니다.





지코는 2011년 그룹 블락비로 데뷔하여 블락비 앨범을 직접 프로듀싱하여 아티스트로서 다양한 역량을 갖고 있습니다. 


2014년 터프 쿠키(Tough Cookie)로 솔로 독립하여 솔로 아티스트이자 프로듀서로서 활동하고 였습니다. 한때 지코 설현의 열애 결합, 설현 지코 핸드폰 유출 등의 사건 사고가 있었지만 지코와 설현은 이 시기를 잘 극복하고 한층 더 성숙해졌습니다.


지코 솔로 히트곡 보이즈 앤 걸스(Boys And Girls), 너는 나 나는 너, Artist(아티스트) 등으로 음악성과 음원 차트를 독차지 하며 뮤지션으로서 면모를 과시했습니다. 또한 케이블TV M쇼미더머니 심사위원과 그룹 워너원 유닛 트리플 포지션(강다니엘, 김재환, 박우진)의 신곡 “캥거루”를 전체 프로듀싱 맡는 등 다채로운게 활동하여 탑 아티스트에 올랐습니다.





지코 소울메이트(SoulMate)도 직접 작사, 작곡, 프로듀싱 하였으며, 자신만의 독창적인 색깔을 넣어 음악적 전문성을 나타냈습니다. 


소울메이트에서 아이유 피처링 지원사격으로 시너지를 발산하여습니다. 지코 아이유가 함께 함으로써 국내 모든 음원사이트에서 정상을 차지하는 효과를 거두웠습니다.



지코가 데뷔 후 처음으로 여는 단독 콘서트로서 지코는 공연 타이틀 및 콘셉트 기획, 제작하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 하였고, 대중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던 음악은 물론, 지금껏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매력이 있는 독특하고 신선한 무대를 선사할 겁니다. 여러분도 많이 많이 응원해주세요.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임수향 성형 패션 나이 키 학력 사진 프로필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