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48 장원영 나이 키 사진 국적이 주목된 이유

프로듀스48 장원영 나이 키 사진 국적이 주목된이유

프로듀스48 출연자 장원영(한국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소속 연습생)은 2004년생 한국 나이로 15세입니다. 장원영의 키는 168cm를 갖고 있습니다.





장원영의 연습생 생활은 1년 2개월 된 신인으로 7월달에 Mnet(엠카운트다운)을 통해 첫 공개 됐었던 “프로듀스48”의 단체곡인 “내꺼야”무대 중심에 선 최연소 나이의 출연자입니다.



프로튜스48 장원영 국적이 논란이 되기도 했는데 그것은 바로 프로듀스 48 프로필에 표기된 장원영의 영문 이름이 “chang yuang ying”으로 표기되어 중국, 대만의 국적이 아니냐는 논란이 있었습니다.


그이후 프로듀스48 공식 홈페이지에서 장원영 영어이름이 한국식인 “JANG WON YOUNG”으로 바뀌어 표기되었습니다. 영어 이름이 바뀐 이유가 무엇인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장원영 국적 여부를 떠나서 어린나이에 음악적인 실력과 예쁜 모습으로 한국인들의 시선을 사로잡은 모습이 자랑스럽습니다.





프로듀스48 출연자 장원영은 중학교 2학년의 어린 나이로 남다른 능력과 끼를 발산하여 “내꺼야”무대에서 기회를 놓치지 않고 윙크를 선보인 장원영은 단숨에 내꺼야 “윙크녀”에 등극하며서 팬들의 마음을 저격했습니다.


프로튜스 시즌 Two의 첫 단체곡인 “나야 나”에서 박지훈이 “윙크남”으로 화제를 몰고온 뒤 큰 변동없이 최상위권을 지키내며 “워너원”으로 데뷔하였듯이, 스타쉽 장원영 또한 초반 인기몰이 기세를 모아 최종 데뷔에 등극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대감에 있습니다.



8월 3일 오후 방송된 프로듀스48 두번째 순위 발표식에서는 총 57명의 연습생 중에서 다음 평가를 이어갈 30명의 연습생이 발표되었습니다. 그동안 계속 1등 자리를 두고 경쟁했던 이가은, 안유진을 뒤로 밀어내고 막내인 유일하게 100만표를 지지를 받으며 “장원영”이 1등에 올랐습니다.




프로듀서 48 장원영은 연습생들 중에서 유일하게 100만 표를 넘게 지지를 받았다고 합니다. 장원영은 “제가 솔직히 이렇게 쟁쟁한 언니들 사이에서 경쟁하게 될 줄은 상상도 못했습니다. 정말 기쁘고 행복합니다. 국민 프로듀서님들께 감사드리며 실망 시켜드리지 않게 열심히 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프로듀서48 장원영 1등 축하합니다. 앞으로 더욱더 멋진 모습 보여줄거라 기대 합니다.


펜타곤 이던 현아 사랑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