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임수향 성형 패션 나이 키 학력 사진 프로필


강남미인 차은우 임수향 성형 패션 나이 키 학력 사진 프로필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임수향과 차은우가 출연라고 있는데 특히 차은우는 여심의 마음을 뒤흔들 수 있는 매력을 갖고 있습니다.


강남미인 차은우(도경석 역)는 영화배우이며 가수로 활동하고 있으며 1997년 3월 30일 출생으로 나이는 22세로 성균관대학을 졸업하였습니다. 소속사는 아스트로로 현재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남미인 임수향(강미래 역)은 영화배우로 활동하고 있고, 1990년 4월 19일 출생했으며, 29세 나이로 169cm키의 미모의 소유자로서 중앙대 연극영화를 졸업하였고 소속사는 FN엔터테이먼트로이번 강남미인 드라마에 차은우와 호흡을 맞춰 강미래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매주 금요일, 토요일에 방영하는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 연출 최성범)에서 강미래(임수향)는 어린시절부터 “못생겼다고”놀림을 받아왔습니다. 그래서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는데 대학에 입학 후 꿈꿔왔던것과 다른 대학 캠퍼스 생활을 겪게 되면서 진정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의 내적으로 성장하는 드라마 입니다.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드라마에서 차은우는 “캠퍼스 차가운 냉미남”의 도경석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차은우는 잘생긴 외모로 드라마에 출연 전부터 “만찢남”으로 화제를 불러 일으켰습니다. 차은우는 강남미인에서 도경석 역으로 속이 시원한 대사와 행동으로 “인간 사이다”역할을 확실히 연기를 해주고 있습니다.





도경석(차은우)은 화려한 외모, 우수한 머리, 부유한 집안까지 모두 갖춘 듯 하지만, 알고 보면 가정환경에 상처가 많은 남자 였습니다. 무뚝뚝하면서 차가운 성격 소유자로서 태생이 잘생긴 외모로 주목받았지만 자신은 다름 사람을 외모로 평가하지 않았습니다.

강남미인 드라마에서 도경석(찬은우)은 강미래(임수향)가 왜 성형 수술을 하게 된 것인지 궁금해 했습니다. 자신의 얼굴은 해야만 하는 얼굴이라고 대답하였고 "얼굴이 아니라 질 떨어진 마음를 수술하라"하며 외모에 신경을 쓰는 강미래(임수향)에게 실망감을 나타냈습니다.





차은우(도경석 역)는 진솔하면서 거침없는 매력으로 강미래 흑기사 역할을 하는 도경석 역을 제대로 소화하고 있습니다. 겉으로는 무뚝뚝하며 차갑게 보이지만 사람의 마음을 진심으로 볼 줄 아는 따뜻한 인물을 섬세하고 생동감 있게 보여주고 있어 시청자을 몰입시키고 있습니다. 앞으로 더욱 재미있고 흥미가 있을 것 같습니다.


미우새 김종국 조카 소야 우승희 결혼 인스타그램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