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인선 김성주 백종원의 골목식당 MC 함류 4월부터 시작

정인선 김성주 백종원의 골목식당 MC 4월부터 시작

SBS 예능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 김성주와 함께한 조보아가 하차하고 새로운 멤버로 정인선 배우가 선택되었습니다. 그래서 4월 3일 골목식당 MC로 백종원, 김성주, 정인선 배우가 함께 진행한다고 하네요.



배우 정인선은 백종원의 골목식당 서산편부터 함께하며 식당 사장님의 음식을 평가하며 솔직한 평가를 할것으로 기대가 됩니다.




이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사장님들은 배우 정인선의 평가에 저승사자라고 하며 독설같은 평가를 받을 준비가 되었다고 합니다.



배우 정인선은 1991년생으로 나이 28세이며 학력은 세종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졸업하였고,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정인선은 1996년 KBS 드라마 '당신'으로 데뷔한 이후 순풍산부인과 대장금(2003), 영웅시대(2004), 마녀보감(2016) 2018년에 jtbc 으라차차 와이키키와 MBC 내뒤에 테리우스에서 성숙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영화는 2002년 몽중인에서 유메역으로 스크린에 데뷔하였고, 살인의 추억, 도시의 밥, 무서운 이야기, 한공주, 천당의 밤과 안개 등의 영화에서 출연하였으며, 2004년에슨 EBS  딩동댕 유치원과 MBC 뽀뽀뽀 등 어린이 프로그램 진행을 맡기도 하였네요.



배우 정인선은 2018년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하기도 하였는데 이번 2019년 4월에 배우 조보아 후임으로 PD, 작가, 백종원 대표님 모두 정인선을 1순위로 인정하였다고 합니다.




그래서 제작진과 미팅한 그자리에서 배우 정인선은 좋다고 바로 출연 승낙하여 백종원의 골목식당 MC로 선택되었다고 하네요.



방송 제작진의 정인선에 대한 칭찬을 하였는데 배우 정인선은 정말 꾸민없이 솔직하며 촬영한다기 보다는 청소나 서빙을 도와주려고 하는 마음으로 옷부터 편한옷을 입고 방송에 출연한다며 출연진 뿐만아니라 시청자들도 좋아 한다는 이야기를 해주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