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운 세상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박희순 추자현 오만석 조여정

아름다운 세상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박희순 추자현 오만석 조여정



JTBC에서 매주 금토요일에 교훈적이 이야기를 전해주고 있는 드라마 '리갈하이 후속'으로 4월 5일(금) 밤 11시 에서 첫 방송을 시작하는 아름다운 세상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에 대해서 정리하였습니다.




아름다운 세상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아름다운 세상 등장인물 선호 식구들

박무진 역(박희순)

선호의 아빠이며 매사 긍정적이며 웃음과 정이 많고 이해심이 많은 인물이며 또한 술 좋아하고 사람을 좋아하며 지는 게 이기는 것이며 이해 못할 일은 없으며 '다 그런 거지 뭐'라고 하는 평화주의자로 고등학교 선생님입니다.




강인하 역(추자현)

선호 엄마이여 1년 전에 영양사로 일하고 있는 여동생 준하와 함께 베이커리 'HOHO'를 개업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호호'라는 이름은 그녀의 아들 선호와 딸 수호의 이름으로 만들었습니다. 이제 겨우 16세인 아들 선호가 왜 누구 때문에 추락했어야 했는지 그 이유와 진실을 찾으려고 애쓰는 엄마 캐릭터 입니다.





강준하 역(이청아)

강인하 여동생으로 호호 빵집에서 주방일을 하고 있으며, 조카 선호가 의식불명으로 엄청난 슬픔 속에서도 웃음을 잃지 않고 무한긍정의 성경이며, 슬픔속에 있는 언니 인하와 형부에게 자신만의 방식으로 위로와 활기를 주려고 하는 캐릭터입니다.




아름다운 세상 등장인물 이사장 부부

오진표 역(오만석)

오준석 아빠이며 서울대 정치외교학과를 졸업과 동시에 행정고시에 합격하여 교육부에서 몇 년간 재직하며 정치와 관료들과 인맥을 쌓았고,  공직을 그만두고 사학재단의 실질적인 이사장으로 있는 나이 39살에 이사장직을 물려받은 인물입니다.




서은주 역(조여정)

준석의 엄마이며 부유한 집안에서 1남 1녀 중 둘째로 타고난 미모와 몸매를 갖고 있으며, 세련된 차림새와 정돈된 말투로 무장된 그녀는 어려서부터 남자들의 로망이었고 여자들에겐 선망의 대상이였던 인물입니다.





남이 보기에 행복해보이지만 본인은 자존감이 부족하여 자기애를 자존감으로 착각하고 있으며, 내 아이가 이토록 잔인한 학교폭력의 중심에 있다는 사실을 믿지못하고 아들을 지켜야한다는 마음이 그녀를 힘들게 하는 캐릭터입니다.









'리갈하이 후속'으로 방송되는 '아름다운 세상'에서 보여주는 학교폭력은 이 세상에서 없어지기를 바라며, 학교는 즐거움과 배움, 그리고 우정이 넘치는 그런 장소가 되기를 기대하며, 학교폭력이 없고 행복이 있는 학교가 되기를 기대해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