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서영 나미 몸매 뮤지컬 배우에서 비주얼 아티스트로 변신한 그녀의 사생할 모습은?

홍서영 나미 몸매 뮤지컬 배우에서 비주얼 아티스트로 변신한 그녀의 사생할 모습은?

tvN 수목드라마로 4월 10일부터 밤 9시 30분에 방송시작하는 '그녀의 사생활'에 뮤지컬 배우 출신 홍서영이 비주얼 아티스트인 최다인 역으로 출여하여 성덕미(박민영)와 함께 멋진 연기를 보여 준다고 하네요.



홍서영 나미 뮤지컬 배우 출신

배우 홍서영은 1995년생 나이 25세로 2016년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로 데뷔를 하였고  소속사는 씨제스컬쳐, 씨제스엔터테인먼트 입니다.




배우 홍서영은 뮤지컬 배우로 시작하였는데 데뷔 당시 신인답지 않은 깊이 있는 연기력과 풍부한 성량으로 가창력이 압도적이였다라는 평을 받았다고 합니다.



홍서영은 2016년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 출연 이후 나폴레옹(2017), 신흥무관학교 뮤지컬에서 나팔 역을 맡았고, 방송에는 2017년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에서 채유나로 브라운관에 데뷔하여 kbs2 나쁜가족들, ocn 작은 신의 아들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키웠습니다.




또한 홍서영은 2017년 출연 드라마인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의 OST도 참여하여 노래 실력을 입증 받기도 하였습니다.


그녀의 사생활 홍서영 비주얼 아티스트

'그녀의 사생활' 드라마에서 최다인은 비주얼 아티스트로 외모를 보면 진한 화장, 멋지고 화려한 악세사리, 개선이 넘치는 패션을 보여주면 연예인 포스를 보여 주지만, 최다인은 매일 10시간이상 작업을 하며 일하는 성실한 예술가인 캐릭터 입니다.




또한 최다인은 성공을 위해서는 자신의 이미지, 커리어를 관리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있는 인물로 극에서 라이언 골드와는 동료이면서 오래된 친구 사이라고 하네요.

#그녀의 사생활 #홍서영 #뮤지컬 배우 홍서영 #홍서영 나이 #비주얼 아티스트 홍서영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