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등장인물 김의성 나이 학력 인물관계도 몇부작

국민 여러분 등장인물 김의성 나이 학력 인물관계도 몇부작

오늘은 배우 김의성이 출연하는 드라마 국민여러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몇부작으로 구성되어 방송하는지 알아보겠습니다.



배우 김의성 1965년생으로 나이 54세이고, 학력은 서울대학교 경영학과 졸업하여 소속사아티스트컴퍼니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배우 김의성은 1988년 영화 '성공시대'로 첫 배우로서 데뷔하여, 드라마는 1993년 SBS '머나먼 쏭바강' 소대장 역으로 출연하여 브라운관에 정식으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이후 영화 억수탕, 겨울의 피아니스트, 저수지 게임, 도청에서 주연으로 출연하였고, 드라마 육룡의 나르샤, 최근 인기리에 종영한 미스터 션사인과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에서 차병준 역으로 강인하면서 배역에 충실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드라마 국민여러분! 몇부작

국민여러분은 4월 1일 월요일 밤 10시부터 1시간 10분동안 방송하여 총 32부작으로 방송하게 됩니다.



국민여러분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김의성 '김주명 역'

배우 김의성은 허위 사실 유포로 당선 무효가 된 전직 3선 국회의원 김주명 역으로 출연하게 됩니다.



극에서 김주명(김의성)은 전직 3선 국회의원으로  3선이을 했다면 여의도에서 12년 간 단맛, 쓴맛 등 모든 역경을 모두 격은 인물로 별의 별 인간들과 함께 시궁창에서 뒹굴었다고 할 수 있는 인물입니다.




이런 김주명(김의성)은 지금은 끈이 떨어진 신세이지만 많은 인맥과 유능하고, 의심많고, 탐욕이 있는 인물로 자신을 도와주는 사채업자 박후자를 이용하여 다시 국회의원이 되겠다는 마음을 갖고 있는 캐릭터라고 합니다.



이렇게 이번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서 김주명, 박후자, 양정국의 활약이 기대가되며 이런 배역을 맡은 김의성, 김민정, 최시원의 연기 변신이 또한 기대가 되는 드라마 입니다. 4월 1일 월요일 밤 10시 첫 방송 시작부터 재미 있겠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