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여러분! 김민정 인물관계도 몇부작

국민 여러분! 김민정 인물관계도 몇부작

KBS2 방송국에서 4월 1일 밤 10시에 첫 방송하여 총 32부작으로 방영되는 새 월화드라마 '국민 여러분!'에 배우 김민정이 이번에는 연기변신하여 사채업자로 출연을 하게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국민여러분이 몇부작인지 인물관계도 등장인물중 배우 김민정 배우에 대해 정리하였습니다.



국민 여러분 인물관계도 몇부작

국민 여러분! 드라마에 출연하는 주요인물을 보면 양정국(최시원), 김미영(이유영), 한상진(태인호)와 함께 사채업자 박후자 등의 인물이 중심인물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극중에서 이들 4인방은 양정국은 사기꾼이면서 후에 국회의원 출마를 하고, 김미영은 사기꾼을 잡는 형사, 한상진은 국회의원 후보이며, 여기에 흥미를 더해주는 역할 박후자는 사채업자로 이 들이 중심인물이라고 할 수 있답니다.



드라마 국민여러분! 인물관계도에서 배우 김민정은 형사도 무서워 하지 않는 악덕 사채업자 인물인 박후자 역을 맡았습니다.



극에서 박후자는 나근나근 까랑까랑한 카리스마를 가진 목소리와 눈빛은 일반 여자라기 보다는 강한정신력과 깡이 있는 인물로서 아버지같은 사채업자들을 모아놓고 늙고 버르장머리 없었으면 회장님들 전부 여기 없고 아마 땅속에 있을 거라고 하면서 카리스마와 깡다구가 있는 악착같은 사채업자역인 인물입니다.








이렇게 드라마 국민여러분에서는 정국을 찾는 사채업자 후자(김민정)와 정국의 아내인 김미영(이유영)의 관계 역시 궁금하게 만드는 내용이라고 할 수 있으며 사기꾼(정국)을 쫓난 박후자 역인 김민정의 활약기 기대가 됩니다. 4월 1일 월요일 밤 10시 본방 사수해주세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