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인 이유비 엄마 견미리 딸 본명 나이 닥터 프리즈너 등장인물

이다인 이유비 엄마 견미리 딸 본명 나이 성형전 닥터 프리즈너 등장인물

이번 KBS2 수목드라마 닥터 프리즈너에 견미리 딸이며 이유비 동생인 배우 이다인이 유명 모델이서 변호사로 직업을 바꿔 가족을 지킨다고 합니다.



3월 20일 부터 새롭게 시작하는 닥터 프리즈너는 태강병원 응급의학센터에서 외사의사로서 최고이지만 가진 빽은 없지만 의사로서 사명감과 최고의 의사인 의사 나이제가 태강병원에서 강제로 그만두게 되어 교도소 의료과장이 되면서 감옥에서 일어나는 권력을 이용하여 권력과 싸우는 스릴 넘치는 드라미 입니다.




배우 이다인 이유비 엄마 견미리 딸 본명

배우 이다인 본명 이주희이며, 1992년생으로 나이 27세이고, 엄마는 중견배우 견미리이고 언니 이유비로 배우 가족이며, 학력은 한양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였고, 소속사는 9아토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다인 엄마 배우 견미리는 1965년생으로 나이 54세로 2009년 '행복한 여자'로 가수로 처음 데뷔하여 배우로는 1984년 MBC 17기 공채 탤런트에 선발되어 1984년 MBC '조선왕조 오백년 - 풍란'에 출연하면서 본격적으로 배우로서 활동을 시작하여 인현왕후, 대장금, 구암 허준, 강남스캔들 등 많은 드라마에서 출연하고 있습니다.




언니 이유비는 본명 이유진으로 1990년생으로 나이 29세로 이화여자대학교 성악과를 졸업하고 2011 MBN 청춘멜로시트콤 '뱀파이어 아이돌'로 배우로 데뷔하여 활동하고 있습니다.





닥터 프리즈너 등장인물

닥터 프리즈너에서 배우 이다인은 태강그룹 이덕성 회장과 모이라의 막내 딸인 이재인 역으로 출연하여 금수저 출신으로 탤러트인 엄마의 좋은 유전자를 받아서 외모 또한 청순한 용모로 교복 모델부터 시작하여 웬만한 화장품 모델은 다할 정도로 유명인물입니다.



그러나 이재인(이다인)은 자신의 가족을 지키기 위하여 12시간이 모자랄 정도로 공부하여 로스쿨에 입학하여 변호사가 되어 태강병원 법무팀에서 일하게 되고 엄마와 둘째 오빠 이재준으로 부터 가족을 지키고 병원을 위해서 나이제와 함께 일하게 됩니다.









수목드라마로 1회부터 너무 잼있게 보고 있는 닥터 프리즈너에서 배우 이다인의 활약이 기대되며 또한  에이스 의사인 나이제 역인 배우 남궁민의 활약이 기대가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