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서정희 서세원 딸 나이 직업 남자친구 IT천재 억만장자 찰리 치버는 누구?

서동주 서정희 서세원 딸 나이 직업 남자친구 IT천재 억만장자 찰리 치버는 누구?

서정희 딸인 서동주가 자기의 남자친구를 공개하였지요. 지난 2018년 10월에 TV조선 라라랜드에 출연하여 서동주가 조심스럽게 만나고 있는 사이라고 소개한 남자친구는 미국 지식공유 웹사이트 쿼라의 창업자 '찰리 치버'라고 합니다.



찰리 치버의 나이는 38세이며, 하버드대학에서 컴퓨터공학을 전공하였고 쇼핑몰 아마존에서 근무하기도하였고, 페이스북 플랫폼을 구축에 결정적인 기여를 한 IT전문가라고 하며 20대에 벌써 억만장자의 반열에 올랐다고 하네요.




서동주 남자친구인 찰리 치버는 2009년 아담 댄젤로와 함께 페이스북 최고기술책임자를 사임하고 네이버의 지식인 처럼 커뮤니티에 질문을 올리면 사요자들이 답을 해주는 지식공유를 하는 웹사이트 쿼라을 창업하였다고 하네요.



쿼라는 높은 퀄리티를 유지하여 월 방문자가 2억명이 넘는 다고 하며 이 쿼라에서 찰리 치버는 고문이면서 플랫폼 엑스포넌트의 CEO로 최소 5억달러의 자산가라고 추정하고 있다네요.



서정희 서세원 딸인 서동주도 스펙 또한 대단한데요, 서동주는 1983년생으로 나이 3세이고, 2014년에 이혼을하고 현재는 미국에서 변호사의 직업으로 살고 있습니다.




서동주의 학력을 보면 힐러리 클린턴의 모교인 미국 웰즐리대 음대를 졸업하고 MIT대학에 편입하여 수학을 전공하고 이여 펜실베니아 경영대학원 와튼스쿨 박사과정을 취득하였고 이후 샌프란시스코대학 로스쿨를 거쳐 현재는 미국에서 3대 로펌으로 알려진 퍼킨스 코이에서 변호사로 활동하고 있죠.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