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현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더 뱅커 인물관계도

신도현 장미호 나이 키 몸매 인스타그램 더 뱅커 인물관계도

드라마 '더 뱅커' 대한은행에서 감사실 비서로 출연하는 나이 28세인 장미호 역으로 배우 신도현이 출연하여 감사실의 케미를 보여 준다고 합니다.



배우 신도현은 대한은행 감사실 비서 장미호는 8등신의 몸매를 가진 미녀로 4개국 언어를 능력자로서 화끈한 성격과 솔직한 말투를 갖고 있으며 예측 불허 4차원의 정신 세계를 갖고 있는 인물입니다.




장미호(신도현)는 대한은행에서 비서실장과 싸우고 비서의 무덤인 감사실 비서로 배치되고 노대호 감사를 만나 은행의 비리를 함께 파해지게 된답니다.



배우 신도현은 1995년생 나이 24세이고, 키는 174cm,  학력은 성신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연기학과에서 공부하고있고, 2017년 박원 뮤직비디오 'all of my life'로 데뷔하여 소속사는 VAST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신인배우인 신도현은 2017년 뮤직비디오로 데뷔한 이후로 2018년  한입만, 시작은 키스, 스위치 - 세상을 바꿔라, SBS 제3의 매력과 그리고  JTBC 땐뽀걸즈의  이예지에 역으로 높은 활약을 보여주었은데 이번에는 더 뱅커에서  장미호 역으로 대한은행 감사실 비서로 출연합니다.




3월 27일 새 수목드라마 '더 뱅커'에서 대한은행과 맞서고 있는 감사실 감사 노대호(김상중)과 감사실 직원으로 안우연(서보걸), 신도현(장미호), 차인하(문홍주) 함께 출연하여 은행비리를 찾아가며 케미 있는 연기를 보여줍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