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딴딴 본명 윤종훈 나이 5년 열애 결혼 발표 신부 누구?

윤딴딴 본명 윤종훈 나이 5년 열애 결혼 발표 신부 누구?

12월 17일 가수 싱어송라이터인 윤딴딴(본명 윤종훈, 나이 28세)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서 지난 5년간 기쁠 때나 슬플 때나 제 옆에서 지켜준 은종은에게 결혼 프러포즈를 하였으며, 5년을 연애하면서 늘 변함없이 네 옆 자리에 있어 준 그녀에 비해 저는 그녀의 속을 많이 썩였다"고 알렸습니다. 윤딴딴의 신부 은종은 직업이 싱어송라이터로서 드라마 '착한마녀전' OST를 부르기도 하였습니다.


가수 윤딴딴(윤종훈)은 노래하던 우리들의 인생처럼 제 인생에도 또 하나의 축제가 찾아왔습니다. 내년 2019년에 따뜻하고 좋은 날 가족 및 친지분들을 모시고 소박하게 결혼식을 올리려 합니다라고 하였습니다.



윤딴딴(본명 윤종훈) 가수로서 1990년생으로 나이 28세이며, 학력은 백석대학교 기독교실용음악과를 졸업하였고, 2014년 싱글 앨범 '반오십'으로 데뷔하여 그룹 컴퍼니로 활동하고 있으며, 소속사는 매직스트로베리사운드, 딴딴한피플 입니다.






윤종훈의 예명은 고등학교 시절 반에서 유일한 예체능 전공이라 담임 선생님이‘딴따라’라고 불렀던 것에서 만들었으며, 독창성과 독보적인 색깔이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 예명으로 윤딴딴으로 했다고 합니다.



또한 자신을 나타내기에 기획사가 없는 것이 좋다는 판단으로 데뷔하여 어떠한 회사에도 소속되지 않았다가, 2018년 1월 8일부터 매직스토리베리에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윤딴딴은 데뷔곡인 '겨울을 걷는다'로 큰 인기를 얻었고, 2018년 정규앨범 '자취방에서'를 발매하였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