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윤도현 강부자 태진아 김건모 대하트리 만남 나이 미운우리새끼

미우새 윤도현 아내 강부자 태진아 김건모 대하트리 만남 나이 미운우리새끼

SBS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에서는 국민 로커로 너무나 유명한 윤도현(나이46)이 스페셜 MC로 출연 하였고, 김건모와 국민엄마배우 강부자, 태진아 함께 김건모 집에서 만났습니다. 김건모는 국민 엄나 강부자(나이 77세)와 태진아(나이 65세)를 초청하기 위하여 대하트리를 준비하였다고 합니다.




연예계 대부 강부자 국민 엄마가 김건모(나이 51세) 집에 방문하였는데 강부나 누나라고 부르며 김건모는 애교스럽게 맞이하였습니다. 그리고 부자 누나~ 라는 호칭으로 초토화 시켜 스튜디오에서 보고 있는 어머니 모벤져스 어머니들도 깜짝 놀라게 하였습니다. 그리고 배우 강부자는 미우새(미운우리새끼)를 즐겨보고 있는데 김건모 집이 둘러보면서 여기서 미운새 김건모를 촬영했구나 하였답니다. 그리고 뒤를 이여 47년차 가수와 태진아가 방문하였는데 안주가 여기 걸려있내라고 하였습니다. 김건모와 태진아는 태진아집에서 우유, 콜라 라면으로 화제를 일으켰죠.







로커 윤도현은 1972년생으로 나이 46세이며, 장르 록, 하드 록, 포크 록, 팝 록을 하였으며, 1992년부터 파주 지역의 음악 동아리 "종이연"을 통해 본격적인 음악 활동을 시작하였습니다. 1994년에 1집 앨범 "가을 우체국 앞에서"를 통해 솔로 가수로 데뷔하였다. 그룹 YB으로 활도하고 있으며 소속사 디컴퍼니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윤도현은 1996년 2집부터는 1집 녹음에 세션맨으로 참여했던 김진원, 유병열, 박태희와 함께 "윤도현 밴드"로 활동했으며, 그리고 뮤지컬 활동당시에는 학전 뮤지컬 "개똥이"에 출연한 바 있었습니다. 2002년 6월 오랫동안 사귀어 왔던 뮤지컬 배우 이미옥과 결혼을 하였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윤도현 아내 여배우 비쥬얼 능력남"이라는 글과 사진이 올라왔는데 한편, 윤도현의 아내 이미옥은 뮤지컬 배우 출신으로 1995년 '개똥이' 출연 당시 함께 듀엣곡을 부른 것을 계기로 윤도현과 교제를 시작하여 결혼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윤도현은 남북정상회담 만찬에 윤도현이 초대받아 공연을 했던 비하인드 스토리가 이여졌는데  평양에서 부른 노래를 직접 들어보고 싶다는 어머님들의 요청에 윤도현은 "회식자리 같다" 며 쑥스러워하면서도 무반주에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를 열창해 주었다고 합니다.

그리고 50세를 앞둔 윤도현에게 "둘째 계획은 없는지"에 대한 어머니들의 질문에 윤도현을 당황하게 하였다고 합니다.







오늘 (미우새)미운우리새끼에 국민엄마로서 대표하는 배우 강부자가 출연하였는데 강부자는 1941년생 나이 77세이며, 1961년 연극배우로 첫 데뷔를 하였고, 1962년 KBS 한국방송공사 공채 2기 탤런트로 정식 데뷔하였고, 1964년에 TBC 동양방송 공채 1기 탤런트로 다시 옮기며 약 1년여 동안 TBC 전속 연기자로 활동하였습니다. 그리고 1967년 배우 이묵원과 결혼하였습니다. 그리고 통일국민당 소속 제14대 국회의원을 지내기도 하였죠.



오늘 미우새(미운우리새끼)에는 스페셜 MC로 윤도현이 출연하였으며, 김건모가 대하트리를 준비하여 국민 엄마 배우 강부자와 47년차 가수왕 태진아를 초대하여 추억의 이야기르 나누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