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룡선녀전 문채원 고두심 서방님 후보 윤현민 서지훈 나이 직업 인물관계도

계룡선녀전 문채원 고두심 서방님 후보 윤현민 서지훈 나이 직업 인물관계도

11월 5일(월)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로 웹툰을 원작으로 한 "계룡선녀전"나이 699년 동안 계룡산에서 나무꾼의 환생을 기다리며 바리스타가 직업이된 선녀 선옥남(젊은 문채원, 할머니 고두심)이 정이현(윤현민)과 김금(서지훈), 두 서방님 후보를 우연히 만나면서 과거에 얽힌 비밀을 밝혀내는 코믹 판타지 로맨스 드라마라고 합니다.



선옥남은 계룡산 자락에서 수수께끼 선문답을 일삼는 할머니가 있는데 알고 보니 기가 막힌 커피를 내리는 바리스타고 심지어 날개옷이 어디 있는지 알려주지 않고 갑자기 세상을 떠난 남편의 환생 나이 699년째 기다리는 선녀 선옥남 이랍니다.






나이 699살 선옥남인 아름다운 선녀(문체원)와 푸근한 할머니(고두심) 두 가지 모습이 그려져 그녀의 변화무쌍한 활약을 보여줍니다. 선옥남의 서방님 후보로 직업 교수 정이현(윤현민)은 "애증, 호감", 다른 서방님 후보 직업 조교 김금(서지훈)은 "다정함, 호감"이라고 적혀있어 삼각 로맨스에 대한 호기심을 만들게 합니다. 두 서방님 김금과 정이현은 "동료 브로맨스"를 예고하며 예측할 수 없는 스토리가 전개 된다고 합니다.







"계룡선녀전"은 현대에 내려온 신선들과 각양각색 인간상의 얽히고 설킨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선녀와 나무꾼" 설화에 참신함을 더한 스토리와 믿고 보는 배우가 함께 전개해가는 퓨전 판타지 로맨스를 보여줄다고 해요.



올가을 tvN 새 월화드라마 "계룡선녀전"은 "백일의 낭군님" 후속으로 11월 5일(월) 밤 9시 30분부터 방송이 시작 했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