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배두나 이기찬 수주 스테파니리 손석구 열애설 부인

라디오스타 배두나는 영화 마약왕, 터널, 비밀의 숲, 센스 8, 주피터 어센딩 출연, 배두나 차태현 최고의 이혼 드라마 주연

이번 라디오스타에는 해외에서 더 많이 활동하고 있는 배우 배두나가 출연 한데요. 그리고 27일 극비리에 라디오스타 녹화도 했다고 하여 벌써 기대감을 갖은 분들이 많은것 같해요. 인기스타 특집으로 하여 배우 배두나, 가수 이기찬, 모델 수주, 배우 스테파니리가 함께 출연하여 기대가 높습니다


그동안 해외 헐리우드에서 좋은 연기력과 매력이 높게 평가가 되고 있는 여배우 배두나는 해외와 한국에서 멋진 활동을 보여주고 있는 여배우 배두나가 예능에 오랜만에 출연한다고 하니 더 기대를 할 수 밖에 없는것 같해요.





배두나는 1979년생으로 나이 40세이며, 샛별당엔터테인먼트 소속을 활동하고 있으며, 1998년 쿨독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하였습니다. 다수의 영화, 드라마에 출연하였으며, 2016년 제37회 청룡영화상 청정원 인기스타상을 수상하기도 하였고, 최근에 마약왕에 출연하여 1970년대 마약으로 한 시대를 풍미했던 이두삼과 그를 돕고 쫓고 함께했던 사람들의 이야기인 작품에 배두나, 송강호, 조정석 등이 출연하였습니다. 지난 5월에는 배두나와 손석구 두 사람은 열애설이 있었는데 이 열애설에 대하여 전면 부인하였다고 합니다.






최근 배두나와 손석구는 드라마"최고의 이혼"에 출연하는데 "최고의 이혼" 드라마는 "결혼은 정말 사랑의 완성일까?"라는 물음에서 시작하여 사랑, 결혼, 가족에 대한 남녀의 생각 차이를 재미있고 솔직하게 전개해가는 러브 코미디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연배우로는 차태현, 배두나, 이엘, 손석구 등이 출연한다고 합니다. 최고의 이혼 드라마는 이번 10월 방영 예정으로 촬영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에는 해외에서 활약 중인 인기스타 특집으로 하여 배우 배두나, 가수 이기찬, 모델 수주, 배우 스테파니리가 함께 출연하여 기대가 높습니다. 특히 배두나 올해 데뷔 20년이 된다고 하며 또한 배두나는 예능에 잘 볼 수 없는데 이번 라디오스타 출연으로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이번에 출연한 스타는 29일 수요일에 방송된는 라디오스타 프로그램에서 시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라디오스타 본상 사수로 오랫만에 예능 출연하는 배두나를 만나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