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엘 이로한 디스 키드밀리 나이 래퍼 본명 입장

노엘 이로한 디스 키드밀리 나이 래퍼 본명 입장

6월 23일 래퍼 한요한(나이 26세)은 헬리콥터라는 노래를 발표 하였습니다. 이 헬리콥터 곡에는 래퍼인 키드밀리(본명 최원재, 나이 24세)와 노엘(본명 장용준, 18세)이 피처링에 참여하였습니다.


일부 힙합 팬들 사이에서는 헬리콥터 곡을 들어보면 "노엘의 가사 일부가 고등래퍼 출신인 “이로한(나이 18세)”을 저격하는 것이 아니가" 라면서 논란을 생겨 이로한은 자신에 대하여 디스한 것에 대하여 공식입장을 밝혔습니다.


그 이유는 노엘 가사에 "어이 학생 교복 거꾸로 입고 드르팍칵 왜 써 처먹어" 라는 내용이 있었다고 합니다. 이 내용은 “이로한”이 고등래퍼2에서 불려져 화제가 이르켰던 것으로 추임새가 유사하다는 것이 제기 되었습니다.




이로한 무대에서 사용한 드르르 칵칵(Drrr Kack-kack) 추임새는 래퍼 빅샥 맨즈 낫 핫에서 처음 사용 하였는데요. 팬들은 "노엘은 이로한이 빅샷의 추임새를 자신의 것처럼 사용했다고 저격하는 것 같다" 라면서 추측 하였습니다.


25일 이로한은 노엘 디스에 대한 입장에 대한 내용을 유튜브 채널인 “HIPHOPLE”에 올라온 인터뷰 영상을 통해서 밝혔습니다. 이로한은 "솔직히 말해 처음엔 별 생각 없었다"라며 "그럴 수도 있지 생각했다" 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그런데 최근 들어 짜증이 나긴 했다"라며 "왜 굳이 가사의 소재로 저를 이렇게 자꾸 이용하는지 이해가 안 간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로한은 “고등래퍼 2” 프로에 참여에서 준우승을 하여 많은 사람에게 알려지게 되었고 6월 20일 래퍼 딥플로우(본명 류상구, 나이 33)와 “비스메이저 컴퍼니”에 전속 계약을 하여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노엘도 고등래퍼와 쇼미더머니 6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사람들에게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노엘은 사생활이 논란이 있었는데요. 지금은 래퍼 스윙스(본명 문지훈, 나이31)이 이끄는 힙합레이블 인디고 뮤직과 계약하여 활동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