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개장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 결혼 후 당신에게 유리한 밤 진행자

야간개장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 결혼 후 당신에게 유리한 밤

우리나라의 걸그룹 1세대 출신이면서 배우인 성유리가 결혼 후 처음으로 예능프로그램인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2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프리즘타워에서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 제작발표회가 있었는데요. 제작 발표회에는 이상수 본부장, 권민수 PD,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가 참여하여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이란 프로그램에 대한 이야기를 하였습니다.





성유리는 1981년생으로 나이 37세로 에스엘이엔티소속사로 활동하고 있으며, 경희대학교를 졸업하였고, 1998년 핑클 1집 앨범[Blue Rain]으로 데뷔하였는데, 성유리 남편은 2017년 5월 프로골퍼 출신인 안성현과 결혼 하여 신혼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성유리는 2016년 "몬스터" 작품 이후 어떤작품을 할까 선택에 고심을 해왔었습니다. 성유리는 결혼이후 처음으로 예능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을 선택하고 자신의 사생활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성유리는 야간개장을 출연을 결정한 이후 이렇게 오래만인지 몰랐습니다. 밤잠을 설칠 정도로 설레였다고 합니다. 요즘 대중과 멀어진 느낌이 들어서 야간개장 프로그램을 통해 특유의 친근함을 드러내면서 대중과 소통하고 싶었다고 합니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 권민수 PD는 새로운 멤버들 계속 섭외해 왔고 성유리는 새로운 모습 보여줄 것으로 생각한다라고 하였습니다. 성유리는 야행성에 가까운 라이프 스타일을 가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또한 성유리는 반전요정의 캐릭터를 갖고 있어 기대감이 높다라고 생각합니다. 






성유리는 결혼한 이후 본인에게 일어난 차이는 결혼 전 부모님이 엄격하게 9 ~ 10시만 되면 전화가 왔었는데, 결혼하고 나니까 일찍 귀가해야 하는 압박감이 사라져서 자유로운 밤 생활을 즐기 수가 있었다고 합니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셀럽들의 밤 라이프를 관찰하는 예능프로라고 할 수 있습니다.

 24시간 운영하는 영화관, 애견카페, 쇼핑, 음식점, 운동 등 밤에 일어나는 문화생활과 자기개발을 게을리 하지 않는 셀럽들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당신에게 유리한 밤, 야간개장"은 성유리, 서장훈, 붐, 나르샤 출연하여  8월 27일 첫방송을 시작하게 되는데 우리모두 본방사수하여 성유리를 만나봐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