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무송 노사연 아들사망 나이차 학력




가수 이무송 노사연 아들사망 나이차 학력


지난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 가수 노사연 나이 62세와 이무송 나이 60세 부부의 애정이 가득한 일상 이야기가 공개되었습니다.


노사연 이무송 나이차 2살 연상연하 부부에게는 아들이 있습니다. 노사연 아들 이동헌 군 인데요. 과거에 방송되었던 '동치미'에서 노사연은 "아들을 20년 이상을 키우면서 여태껏 단 한 번도 손을 대었거나 혼내보았던 적이 없다"라고 말해서 눈길을 끌었습니다.





가수 노사연은 "결혼이 상대적으로 늦었으며 39세에 첫 아이를 가져서 그런지, 아들을 처음 보았던 순간에 하늘에서 보내준 손님 같이 느껴졌다"라면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이어 노사연 아들에 대해 "선물 같은 아들을 잘 키워내야만 겠다고 생각했다. 지금도 아들을 보고 있으면 꼭 멀리에서 온 귀한 손님 같다. 나와 내 남편 이무송의 얼굴 사이에서 어떻게 이렇게 미남이 나왔는지 도저히 이해가 되지 않았었다. 가히 'DNA 혁명'이라고 생각을 했다"라고 말해서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실제로 지난 2000년도 해피버스데이를 통하여 이무송 노사연 아들 이동헌 군이 공개되자 패널들은 "잘생긴 이무송 같다"라면서 놀라워했습니다. 이무송 아들 이동헌 군은 하얗고 갸름한 얼굴에 마른 체형의 훈남으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연상연하 커플인 이무송 노사연 나이차는 2살입니다. 이무송 학력 대학은 미국 워싱턴 앤드 제퍼슨 대학교 의과대학을 졸업한 이후에 연세대학교 경영학 석사를 마쳤습니다. 현재는 결혼정보회사 '바로연' CMO로 재직 중입니다. 포털사이트 관련검색어에 노사현 이혼, 이무송 재혼, 노사연 아들 사망 등의 단어가 걸려있지만 모두 확인되지 않은 루머로 알려졌습니다.


불타는 청춘 강경헌 구본승 나이 이혼 결혼 알아보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