쌈디 전 여친 레이디제인 자살 노래가사 때문에

 


쌈디 전여친 레이디제인 자살 노래가사 때문에


 

쌈디는 35세로(1984년생) 최근 나혼자 산다에 출연하면서 주목받고 있는데요, 나혼자산다에서 음악과 삶을 맞바꾼 무욕(식욕, 물욕, 성욕)의 삶으로 아티스트로서의 고민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나혼자 산다에 출현해 오랜만에 대중들에게 알려지면서 쌈디의 근황이 화제가 되었습니다. 가식이 없고 털털한 모습으로 나혼자 산다에서 인기가 대단합니다. 최근에는 줄어든 성욕에 대해서도 순수하게 답변을 하는 모습이 모두에게 관심을 끌었다고 볼 수 있죠.

 


 


쌈디의 근황을 보기위해서는 모바일로 쌈디를 검색하면 "쌈디 전여친 자살" 이라고 검색어가 나오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혹시 하는 마음에 검색을 해봤지만 별다른 내용은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쌈디 전여친 자살이라는 검색어를 보고 저 또한 깜짝 놀랐습니다.

쌈디 전여친 레이디 제인이 떠올라서 그랬는지 모르겠어요. 레이디 제인은 2013년 쌈디와 6년간의 공개 연애를 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에 홍대에서 여신으로 알려졌던 레이디 제인은 현재 방송인으로 활동중이랍니다.

아직도 쌈디하면 레이디 제인이  생각나네요. 하지만 레이디제인은 열심히 방송 활동 중이랍니다.

 


다행히 쌈디 전여친 자살은 작사한 노래가사 때문에 이런 말이 나온것 같은데 자세한 내용이 없네요.



 

 

 

노래가사에서 전여친이 자살시도를 했다는 식으로 나오긴 하지만 가사의 일부인것 이 루머로 알려진 것으로 생각 됩니다.

 

 

쌈디 전여친 자살내용은 근거없는 루머 인것 같습니다. 쌈디가 더 열심히 방송 활동으로 오래오래 사랑 받을 수 있기를 기원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