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사부일체 사부 이선희 남편자살 사망 이혼, 재혼




집사부일체 사부 이선희 남편자살 사망 이혼, 재혼


집사부일체 출현 가수 이선희가 사부로 출연하여 재혼을 했다고 밝혀 누리꾼들의 관심높아 졌습니다.

가수 이선희는 1964년 12월 14일 충남 보령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 만54세 용띠로 많은 동갑 스타들이 많이 있습니다.


집사부일체 출현 가수 이선희 데뷔는 1984년 제5회 강변가요제에서 “J에게”를 불러 대상을 수상하면서 가수로 적격 데뷔 했습니다.



가수 이선희가 30대 초반 정치에 참여하고 첫 번째 남편과의 결혼과 이혼, 그리고 전남편의 죽음과 재혼이라는 인생을 살아 왔습니다.




가수 이선희는 1992년 잠시 정치 참여할때 음반 제작자, 작곡가 겸 기타리스트 윤희중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주례가 민자당 최고위원 김종필로 화제의 결혼식이였습니다.


집사부일체 출현 가수 이선희과 윤희중 사이에 윤양원의 딸이 있었으며, 전 남편 윤희중은 IMF 이후 음반 제작의 불황과 경제적으로 힘들어졌고 이후 1996년 사업의 실패, 금전적인 고통과 함께 이혼까지 겹쳐 어려움을 이겨내다 끝내 한 여관에서 자살 했다고 합니다.



당시 전 남편자살 소식을 들은 가수 이선희는 전 남편이지만 딸 윤양원의 아빠인 윤희중의 자살 소식에 실신하여 병원에서 치료 받기고 했답니다. 


가수 이선희 현재 남편인 정모씨는 9살 연상으로 LA에 기반을 둔 사업가로 2006년 딸 유학을 준비하다 지인의 소개로 첫 만남을 가졌고 이후 가까워졌다고 합니다. 정모씨는 세번의 이혼 끝에 이선희를 만났으며, 세번의 이혼 후 4개월 만에 이선희와 재혼을 한다는 사실이 공개 되어 논란과 말들이 많았습니다. 




그 이후 공개된 언론 보도에 따르면, 이선희 남편 정모씨는 서울 양재동에 빌딩을 보유하고도 있으며, 현재 건축디자인 사무소를 운영하며, 사립대학에서 교수로 재직 중이며, 재력있는 건축가로 알려져 있습니다.



집사부일체 출연 사부 가수 이선희는 딸을 키우며 후배 가수들을 양성했으며 후배 가수들 중의 한 명이 바로 “집사부일체” 출연 제자인 이승기 랍니다. 


그당시 이승기에게 가수를 해보지 않겠느냐고 권했는데 그때는 이선희가 누구지 알아보지도 못했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가수 이선희 집사부일체 사부 등장으로 근황을 알게되어 베일에 싸인 이선희의 관심과 인기가 높다는 이야기 인 것 같습니다.



내아이디는 강남미인 차은우 임수향 성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