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몇부작 등장인물 오정세(연준규) 올웨이즈로펌 대표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몇부작 등장인물 오정세(연준규) 올웨이즈로펌 대표

이번에는 tvN 수목드라마 진심이 닿다 등장인물 중 올에이즈로펌대표 연준규(오정세)와 몇부작인지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진심이 닿다 드라마는 2019년 2월 9일 첫방송을 시작하여 매주 수목요일 밤 9시 30분에 방송하며 총 16부작으로 기획되었습니다.



진심이 닿다에서 연준규는 연기획사대표의 사촌형으로 법무법인 올웰이즈로펀대표이면 인기획사대표 연준석으로부터 진심이를 로펌 변호사 비서로 취직을 부탁받이 진심이를 정록의 비서로 일하는데 사실 연준규는 오윤서(유인나)의 열렬한 팬이였습니다.



배우 오정세는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나이 42세의 연준규 역으로 로펌 대표이며 로펌대표일보다는 방송이나 취미활동에 더 관심이 많은 인물입니다.



연준규(오정세)는 법조인 집안에서 자랐으며 딱딱하고 꽉 막힌 집안을 좋아 하지 않으며, 그래서 법원의 검사, 판사보다 변호사가 되어 부모와는 다르게 살고 싶어서 연애인처럼 멋도 부리며 화려하게 생활하는 캐릭터 입니다.




드라마 진심이 닿다에서 딱딱한 변호사 사무실에서 웃음을 주고 즐겁게 만드는 인물로서 대표 같지 않게 친구같은 이미지로 드라마를 더욱 잼있고, 웃을 수 있게 하는 캐릭터 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