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 유라 문세윤 슬리피 이휘재 본명 나이 키 출연

기부 앤 테이크 - 사세요, 이휘재, 유라, 문세윤, 슬리피 나이 키 출연

MBN 새 예능프로그램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의 MC로 방송인 이휘재, 그룹 걸스데이의 유라, 코미디언 문세윤, 가수 슬리피가 출연한다고 합니다.



11월 중 첫 방송예정인 예능 "스타들의 좌충우돌 재능 기부"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사세요)는 스타들이 자신의 재능을 활용해 기부금을 모으고 기부하는 "기부 프로그램"이라고 합니다.



"사세요"는 매주 2명의 스타가 출연하여 초기 자금 5만원에 자신의 재능을 더해 일정 시간 동안 더 많은 기부금을 벌기 위한 활동을 한다고 합니다.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의 승자는 더 많은 기부금을 모은 출연자의 이름으로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되며 도움을 주면 활동은 자동 종료되는 방식입니다.




사세요의 MC로 출연하는 이휘재와 유라는 이미 지상파의 "육아"와 "여행" 프로그램에서 함께 호흡을 맞춰왔다고 하네요. 이번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의 기부를 주제로 한 프로그램은 처음인 만큼 "사세요"에서 두 사람이 어떠한 케미를 보여줄지 기대가 높다고 합니다.




이휘재와 유라와 더불어 '먹방'의 대가 개그맨 문세윤과 래퍼 겸 방송인 슬리피가 MC로 합류해 멋진 호흡과 알찬 입담을 선보일 거라고 합니다.



사세요, 유라 이휘재 문세윤 슬리피 본명 나이 키 데뷔 소속사

유라는(본명, 김아영) 가수로 1992년생으로 나이 26세이며, 키는 169cm, 학력은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 졸업하였고, 2010년 걸스데이 싱글 앨범 'Girl's Day Party #2'로 데뷔하였으며, 그룹 걸스데이, 소속사는 드림티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슬리피(본명 김성원) 가수, 음악감독이며, 1984년생으로 나이 34세이고, 키는 189cm, 학력은 부천대학교 광고디자인과를 졸업하였고, 2008년 언터쳐블 싱글 앨범 'It's Okay'로 데뷔하였으며, 그룹 언터쳐블, 소속사는 TS엔터테인먼트 입니다.



이휘재(본명 이영재) MC, 코미디언이며, 1972년생으로 나이 45세이고, 키는 180cm, 학력은 서울예술대학교 연극과 졸업하였고, 1992년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 소속사큐브엔터테인먼트 가족이 아내 문정원, 아들 이서언, 이서준으로 아내의 맛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가족이 함께 출연하고 있습니다.




문세윤 코미디언, 영화배우로 1982년생으로 나이 36세이고, 키는 180cm, 학력은 서일대학교 레크레이션학과를 졸업하였고, 2002년 SBS 6기 공채 개그맨에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FNC 엔터테인먼트 입니다.



"기부 앤 테이크, 사세요"는 11월 중 방송 예정이라고 합니다, 우리모두 본방 사수해요.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