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라이프, 아는 형님, 신서유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아들 나이 키 당구 채널

두발라이프, 아는 형님, 신서유기, 이수근 아내 박지연 아들 나이 키 당구 채널

SBS Plus "두발 라이프"는 걷는 재미에 빠지는 컨셉으로 스타들의 다채로운 걷기 라이프를 확인할 수 있는 로드 감성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두발라이프 진행자 이수근 유진

두발라이프 진행자로 "이수근과 유진"이 함께 환상의 호흡을 예고하고 있으며, 유진의 경우, 지난 8월 둘째 딸을 출산하고 "두발 라이프"가 복귀 무대가 된다고 합니다.





이수근 아내 박지연 아들 나이 키 당구 채널

진행자 이수근은 코미디언, MC로 활약하고 있으며, 1975년생으로 나이 43세이며, 키는 165cm로 남자로서 조금 작은편이죠. 학력은 서일대학교 레크레이션과 졸업하였고, 2003년 KBS 18기 공채로 코미디언으로 데뷔하였으며, 아내 박지연은 벤처기업인으로 1986년생으로 나이 32세로 인터넷 쇼핑몰 ootzip 대표이며, 이수근의 소속사는 SM C&C 소속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이수근은 국민일꾼, 장트라블타, 앞잡이 등의 많은 별명을 갖고 있으며, 개그콘서트, 1박 2일, 아는 형님, 신서유기 등이 있고, 1996년 MBC 강변가요제에서 입상하여 첫 데뷔를 하였으며 이듬해 1997년 뮤지컬 배우로도 활동하였고, 2000년 연극 배우로도 활동하기도 했지만, 2003년 KBS 18기 공채 개그맨으로 정식 데뷔하였다.




두발라이프 출연자

"두발 라이프"에 출연하는 스타들은 친한 친구, 사랑하는 가족, 동료들과 함께 걷기 로망을 실현하며 동시에 같이 즐겁고 가볍게 걷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여기에 두발라이프 출연자로 배우 황보라와 엄현경, 가수 슬리피, 슈퍼주니어 출신 김기범, 개그우먼 이희경, 건축가 유현준 교수, 헬스트레이너 겸 방송인 양치승이 함께 출연할것으로 보입니다. 출연자는 각각 걷는 즐거움 속에서 자신의 색깔에 맞는 이야기들을 선보일 것으로 봅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