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발라이프 배가본드, 황보라 나이 키 비키니 몸매 성형전후 남자친구 열애중

두발라이프 배가본드, 황보라 나이 키 비키니 몸매 성형전후 남자친구 열애중

배우 황보라가 SBS Plus 새 예능 "두발 라이프"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두발라이프는 "걷는 재미에 빠지다"라는 컨셉으로 스타들의 다채로운 걷기 라이프를 확인할 수 있는 로드 감성 예능 프로그램으로 스타들은 친한 친구, 사랑하는 가족, 동료들과 함께 걷기 로망을 실현하면서 "같이 즐겁고 가볍게 걷자"는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황보라는 평소에도 "걷기모임"을 활발히 하며 건강과 친목함께 한다고 합니다. 황보라는 평소 밝고 활달한 이미지로, 얼마 전 종영한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에서도 그 매력을 발휘해 많은 사랑을 받았습니다.



배가본드 두발라이프 황보라 출연

현재는 드라마 "배가본드" 촬영 중이며 두발라이프 예능에까지 다양하게 활동을 이여가고 있습니다. 드라마 배가본드는 민항 여객기 추락 사고에 연루된 한 남자가 은폐된 진실 속에서 찾아낸 거대한 국가 비리를 파헤치게 되는 과정을 이야기하는 드라마라고 합니다.





황보라 나이 키 비키니 몸매 성형전후 차현우 열애중

황보라는 1983년생으로 나이 35세이며, 키 164cm, 학력은 동국대학교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였고, 2003년 SBS 10기 공채 탤런트로 데뷔하여 왕뚜껑 CF에서 귀엽고 개성있는 외모로 주목을 받아 "뚜껑걸"이라는 별명 갖고 있다고 합니다.






황보라 소속사는 2014년 7월 판타지오로 소속사를 옮겼다가, 2016년 2월 JTBC 드라마 욱씨남정기 출연을 앞두고 UL엔터테인먼트 옮겼습니다.




또한 황보라는 배우 하정우의 친동생인 차현우와 6년째 열애 중이라고 하며, 결혼 계획을 묻는 질문에는 아직 구체적인 계획은 없지만, 결혼 하게 되면 차현우와 하고 싶다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2018년 4월 28일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리는 넥센 히어로즈 vs SK 와이번스 경기에 시구자로 시구를 하였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