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래먼지 김소혜 양동근 신구 주연, SF 웹드라마

고래먼지 김소혜 양동근 신구 주연, SF 웹드라마

웹드라마 "고래먼지"는 배우 김소혜, 배우 양동근, 아역 김강훈, 배우 신구 출연하여 총 4부작으로 구성된 웹드라마로  AI와 미세먼지 소재를 가진 드라마 라고 합니다. 또한 김소혜 젊은 배우와 양동근, 신구의 오래된 배우의 콜라보로 조합을 이루었다고 합니다.



배우 김소혜(나이 19세)는 양동근과 함께 연기 호흡도 굉장히 좋았고, 신구(나이 82세)의 연기를 직접 볼 수 있어서 영광이였다고 해요.


배우 양동근(나이 39세)은 이번 “고래먼지”는 미래 지향적인 캐릭터로 해보지 않은 역할이라 웹드라마를 하게 되었다고 해요.






고래먼지는 2053년 미래를 배경으로 소녀와 기상캐스터가 AI와 함께 각자의 꿈을 찾아 나서는 SF 웹드라마로서 "신우석 감독"이 진두지위 합니다.


"고래먼지" 팀 이름으로 “돌고래 유괴단”과, 고래의 희망, 동경을 상징하는 동물“를 상징하였으며, “SF 장르로 미세먼지를 소재와 AI가 인간의 계승자가 될거라는 디스토피아는 환경적으로 인류의 동반자가 로봇이 될거라는 생각하여 제목을 ”고래먼지“라고 하였다고 합니다.





웹드라마 고래먼지는 총 4편으로 구성 되어 있고, 배우 김소혜, 배우 양동근, 아역배우 김강훈, 신구 출연하며 제작 발표회 이후 오는 13일부터, 17일, 20일에 차례로 방영된다고 합니다.


방영되는 곳은 삼성전자 유튜브, 삼성전자 뉴스룸, 네이버TV, 페이스북, 카카오TV, 데일리모션을 통해 공개 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