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이혼 성형전후 나이 몸매 변호사 미국생활

서동주 이혼 성형전후 몸매 변호사 미국생활 공개

서정희,서세원의 딸인 서동주 변호사가 예능프로그램 "꿈꾸는 사람들이 떠난 도시-라라랜드" 출연하는것으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서동주는 엄마 서정희 아빠 서세원을 이여 방소에 출연하는데 방송 프로그램에 고정으로  출연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라라랜드 프로그램은 자신만의 꿈을 찾아 당당한 삶을 살고 있는 여자들의 일상을 관찰하여 방송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며, 화려하고 멋지게 제2의 인생을 살아가고 있는 여자들의 꿈과 현실을 생생하게 보여주고 시청자들로부터 공감을 얻도록 하는 방송입니다. 







서동주는 서정희, 서세원의 딸로 1983년생으로 나이는 35세입니다. 서동주는 2010년 미국 스탠퍼드대학에 있는 교회에서 재미교포 남성과 결혼을 하였는데 지금은 이혼한 상태 입니다.

8월 11일 방송된 채널A "풍문으로 들었쇼"(풍문쇼)에서는 서동주는 서울 예원학교에서 피아노를 공부했는데, 14살 되는해에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 세인트폴 스쿨을 졸업하였고, 힐러리 클린턴이 나온 "웰즐리 대학"에서 미술을 전공하였다고 합니다.





이후 서동주는 전공을 바꿔 "메사추세츠 공과 대학"에 편입하여 수학을 공부하였고, 졸업 후에는 미국의 와튼스쿨에서 경제경영학 박사학위를 취득했는데 이때 그가 5년 전액 장학금과 생활비를 받았다고 하여 모두 놀랐습니다.




옛날 모습과 지금의 보습이 많이 달라 보여 일부에서 가슴성형수술, 전신 성형수술 했다는 의혹이 있는데 전신성형설은 잘못 알려진 것이고 현재의 몸매는 자신이 스스로 관리해서 만든 몸애라고 합니다.

현재 서동주 직업은 미국에서 변호사로 활동 중인이며, 이번 라라랜드에서는 서동주가 미국에서 변호사로 활동중인 생활일상에 대하여 공개될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서동주 변호사는 지난 5월 SNS를 통해 로스쿨을 졸업한 사실을 알렸으며 약 4년 전에 이혼하고서 정신적, 경제적으로 힘들었던 시기를 극복하고 인생의 새롭게 시작한다고 하였습니다.

라라랜드에서는 서동주의 자신의 꿈을 찾아서 생활하는 당당한 모습과 싱글 여성으로서 일상을 리얼리티하게 보여줄 수 것 같습니다. 서동주 나오는 라라랜드는 9월 중 첫 방송될 것이라고 합니다.



♧ 연예가 소식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