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비 고은성 뮤지컬 커플 나이 본명 열애 결별 이유 라디오스타 출연

아이비 고은성 뮤지컬 커플 나이 본명 열애 결별 이유 라디오스타 

아이비, 고은성 커플은 2016년 위키드 공연으로 함께 하면서 연인이 되었다가 2017년 2월 결별선언 후 다시 3월에 재결합하였고, 1년 3개월만이 2018년 6월에 성격차이로 결별을 했다고 소속사 폴라리스엔터테인먼트 측 관계자가 밝혔습니다.





가수 아이비는 본명 박은혜이며, 1982년생으로 나이 36세이며, 키는 166cm로 학력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학과를 졸업하고 2005년 정규 앨범 “My Sweet And Free Day”로 데뷔하여 가수, 뮤지컬배우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비는 가요계에 데뷔하여 2010년 “키스 미 케이트”로 뮤지컬에 서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 “시카고”, “고스트”, “유린타운”, “위키드”, “아이다” 여러편의 뮤지켈 무대에서 참여하였습니다.






고은성은 1990년생으로 나이 28세이며 키 178cm로 더블케이필름앤씨어터 소속으로 단국대학교 공연영화학부 휴학한것으로 되어 있으며,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 하였습니다.


고은성은 2011년 뮤지컬 “스프링 어웨이크닝”으로 데뷔하여 “페임”, “그리스”, “스팸어랏”, “인터뷰”, “위키드”, “로미오와 줄리엣” 등에 많은 작품에 출연하였습니다. 최근에는 “팬텀싱어”에서 훈훈한 비주얼과 파워가 있는 가창력을 보여줘 화제가 되었습니다.






아이비와 고은성은 2016년 뮤지컬 '위키드' 공연을 함께 하면서 만나 연인이 되었습니다. 당시 고은성과 아이비 두 사람은 8세 차이의 연상 연하 커플로 많은 주목을 받았느데, 2017년 2월에 결별 선언을 했다가, 불과 한달 후인 3월에 재결합 한다는 소식을 전하였습니다. 그러나 결국 아이비와 고은성은 재결합 한지 1년 3개월만에 서로 성격차이로 연인를 결별한다고 선언하게 되었습니다.


2017년 8월 아이비는 “라디오스타”에 출연하여 고은성과의 열애에 대하여 이야기 하기도 하였는데, 고은성과 결별에 대한 아품을 연기를 하면서 극복하려고 한다고 합니다. 아이비는 뮤지컬 “시카고” 록시 하트 역를 맡아 공연에 할며, 11월부터 시작하는 “지킬 앤 하이드”에서는 루시 역을 맡아 공연에 참여합니다.






고은성은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를 마무리하고 권서경과 함께 이번 9월 2일 롯데월드타워에있는 “롯데콘서트홀”에서 권서경, 고은성 듀오 콘서트인 “MUSICA”에 설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