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조은정 아나운서 나이 학력 몸매 연예계 은퇴이유?

소지섭 조은정 아나운서 나이 학력 몸매 연예계 은퇴이유?

조은정 아나운서는1994년생 나이 25세로, 서울예술고등학교 한국무용과, 이화여자대학교 한국무용을 공부하였고, 2014년 게임 전문채널 '나는 캐리다 리그오브레전드' 게임방송에 출연하면서 아나운서로 데뷔하였습니다.



조은정 아나운서는 2016년 12월부터 2018년 6월까지는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리포터로 활동하였는데요, 조은정 아나운서는 큰 키와 시원시원한 이목구비가 매력적이여서 '롤여신'으로 불리기도 하였는데요. 요즘 소지섭과 연애 및 결혼설로 화제가 되고 있네요.






배우 소지섭과 인연을 맺게된 계기는 두 사람은 2018년 3월 방송된 '한밤'에서 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홍보를 위한 인터뷰로 소지섭과 조은전 아나운서의 첫 만나 인터뷰를 하였고 만남을 계기로 인연을 맺기 시작한 두 사람은 이후 연락을 주고 받으며 연인의 관계로 발전하였다고 하네요.




또한 배우 소지섭과 열애를 인정하는 과정에서 은퇴설이 돌기 시작하였고, 그러다 보니 배우 소지섭과 열애 중에 조은정 아나운서의 은퇴 이유에 이목이 쏠리고 있는데요.




당시 소지섭의 소속사 측에서 '상대방이 지금은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는 일반인이기에 여러 가지로 조심스럽다'라는 입장이 알려지고 또한 또한 조은정 아나운서가 소속사와 계약을 해지한 것이 드러나면서 연예계를 떠난 이유에 관심이 급상승하고 있는것 같해요.





조은정 아나운서가 1994년생 25세이고 배우 소지섭은 1977년생으로 17세의 나이 차이가 난다고 하는데, 두 분의 좋은 만남과 사랑의 결실인 결혼까지 가면 좋을 것 같해요.







최근 배우 소지섭은 한남동 고급빌라 한남더힐을 약 61억 원에 매입했다고 하는 남자로서 결혼준비를 차근 차근 하고 있는것 같은데 배우 소지섭도 결혼 정년기가 충분하니 만큼 이제는 결혼 소식이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무튼 두분 좋은 소식과 행복 하기를 기원합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