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수 노유민 천명훈 그룹 노훈수 데뷔 할까요?

김성수, 노유민, 천명훈 그룹 '노훈수'로 데뷔 할까요?

6월 12일 KBS 2TV 살림남에서 노유민, 천명훈, 김성수의 이야기로 방송되었습니다. 이날 방송에서는 옛날을 생각하면서 '노훈수' 프로젝트 그룹을 결성하자라는 의견으로 나누며 결정의지도 함께 보여주었습니다.



김성수는 제작비 걱정을 하는 모습을 보여주었으나, 천명훈은 자신직접 프로듀서를 할 수 있고 이미 곡도 만들어 놓었다면서 김성수을 적극적으로 하자는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이렇게 김성수의 긍정적인 반응에 노유민과 천명훈은 그룹을 '노훈수'라고 하고 김성수를 그룹 리더로 추대하였습니다. 김성수는 두 손으로 얼굴을 가리면서 '가문의 영광이지요' 감격하였습니다.




이들 김성수, 노유민, 천명훈 세 사람이 '노훈수'를 하겠다고 결심하게 된 배경애 진한 감동과 웃음을 보여주었습니다.



김성수 1968년생 나이 50세, 그룹 쿨, 1994년 쿨 정규 앨범 '너이길 원했던 이유'로 데뷔하였고, 소속사는 마이다스 이엔티 입니다.


노유민 1980년생 나이 38세, 키 172cm, 그룹 NRG,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졸업, 1997년 NRG 정규 앨범 'New Radiancy Group'로 데뷔하였고 소속사 율앤어베인엔터테인먼트 소속 노유민 코페 대표 입니다.


천면훈 1978년생으로 나이 41세,  키 182cm,  그룹 NRG, 학력은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졸업, 1996년 하모하모 정규 앨범 '빠삐용'으로 데뷔하였습니다.




이들은 캠핑장을 함께 찾아가 천명훈이 만들어 온 노래를 들려주었고 김성수가 '이 노래는 무조건 된다'라며 성공을 예감하였으며, 노유민이 해외진출까지 언급하면서 적극적인 '노훈수' 결성과 노래에 관심이 집중되었습니다.



조금 늦게 캠핑장에 도착한 혜빈과 매니저는 천명훈의 노래들 듣고 솔직한 평가를 해주었습니다. 혜빈의 말을 들은 천명훈이 놀란 토끼 눈으로 혜빈을 쳐다보았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