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박2일은 올해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 선정 수상, '2018 KBS 연예대상'

1박2일은 올해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 선정 수상, '2018 KBS 연예대상'

'2018 KBS 연예대상'은 신현준 X 설현 X 윤시윤의 진행으로 12월 22일 토요일 밤 9시 20분에 방송하였습니다. 2018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 상으로 1박2일이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역시 시청자가 좋아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 시청자들이 직접 투표로 선정되는 예능프로램으로 이 상은 시청자가 인정한 프로그램이라는 자부할 수 있는 상으로서 KBS 예능인은 누구가 받고 싶어합나다.



2018 KBS 연예대상에서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 후보를 보면 #1박 2일 시즌3, #개그콘서트, #불후의 명곡, #살림하는 남자들, #슈퍼맨이 돌아왔다, #안녕하세요, #해피투게더4 까지 총 7개의 예능프로그램이 후보에 올라 왔습니다.



최종 집계 방식은 7개의 프로그램을 시청자 사전투표 30%, 예능프로듀서 사전투표 30%, 생방송 중 투표 40%를 모두 합하여 최종 선정 됩니다.



#2018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 1박 2일 수상

1박 2일 시즌3 역시 주말을 기다리게 하는 프로그램입니다. 개그콘서트는 지상파 유일 공개 코미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불후의 명곡'과 시청자의 사랑을 받고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의 기대가 되는데요. 특히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박주호의 딸 나은와 윌리엄-벤틀리 형제의 귀여움, 폭풍 성장중인 시안과 승재의 모습이 시청자의 사랑으로 기대 됩니다.


'안녕하세요'는 다양한 고민을 듣는 대국민 토크쇼로 전국민의 고민을 해결해 주고,목요일 밤의 해피바이러스 '해피투게더 4' 또한 시청자의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는 수요일 저녁 유쾌한 웃음이 폭발하게 하는 프로그램으로  가족들의 리얼한 모습을 가감 없이 보여 주고 있습니다.



이와 같이 시청자의 사랑을 듬북 받고 있는 KBS의 7개의 예능 프로그램 중 '2018 KBS 연예대상'에서 2018년도의 시청자가 뽑은 최고의 프로그램상을 1박 2일이 수상하게 되었습니다. 모두 상을 받았으면 하는데 저도 역시 좋아 하는 프로그램이 상을 받았군요. 올 한해동안 잘 봤습니다.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